뱅앤올룹슨이 스포츠용 완전 무선 이어폰 ‘베오플레이 E8 스포츠(Bang&Olufsen Beoplay E8 Sport)’를 출시했습니다. 스포츠 활동에 최적화된 사운드 튜닝에 방진·방수의 내구성을 갖췄으며, 뛰어난 착용성과 긴 배터리 수명이 특징이죠.

베오플레이 E8 스포츠는 특유의 감각적인 디자인에, 세밀하고 정교한 밸런스 튜닝으로 운동 패턴과 날씨 조건에 구애받지 않고 탁월한 음악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어버드는 기존 디자인과 달리 질감을 살린 실리콘을 활용해 입체감을 살리는 동시에 손에서 미끄러지는 걸 방지해주고요. 수심 1m에서 30분간 견딜 수 있는 IP57 등급의 방진·방수 기능을 갖췄으며, 각 피스에 5.7mm 다이나믹 드라이버를 내장해 무선의 환경에서도 청명한 음질을 들려줍니다. 또한 뱅앤올룹슨 앱의 베오소닉 기능으로 스포츠 모드를 비롯한 5개의 프리셋 EQ를 제공해 취향에 맞는 사운드를 쉽게 설정할 수도 있죠. 이어버드에는 4개의 내장 마이크가 탑재돼 선명한 통화 품질을 제공하며, 사용자 안전을 고려해 음악을 들으면서 외부 소리를 들을 수 있는 트랜스퍼런시 모드도 지원합니다. 배터리는 7시간 연속 재생, 케이스 충전을 통해 최대 30시간 사용 가능합니다.
그 외에 블루투스 5.1 및 AAC, aptX 코덱을 지원하며 컬러는 블랙과 옥시즌 블루의 두 가지입니다. 가격은 45만원입니다.

얼리어답터 뉴스에디터
얼리어답터 뉴스 에디터입니다.
얼리어답터 스토어
지금 바로 구매하실 수 있는 제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