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기술 기업 다이슨이 새로운 방식으로 청소를 보다 쉽고 간편하게 해줄 신제품 무선 청소기 ‘다이슨 옴니-글라이드(Dyson Omni-glide™)’ 와  ‘다이슨 디지털 슬림(Dyson Digital Slim™)’ 을 출시합니다.

다이슨 옴니-글라이드는 첫 전 방향 플러피 클리너 헤드를 장착해 장애물과 좁은 공간에도 전방향으로 자유자재로 손쉽게 움직여 더욱 간편한 청소를 가능하게 합니다. 일직선 구조로 재배열된 새로운 포맷으로 가구 밑을 손쉽게 청소할 수 있으며 세계 최초로 한국에서 출시됩니다. 다이슨 디지털 슬림은 다이슨의 모든 핵심기술이 적용되어 변치 않는 흡입력, LCD 스크린, 5단계 필터레이션 시스템 및 강력한 청소 성능을 유지하면서도 1.9kg의 가벼움을 달성했죠.

최근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점점 늘어남에 따라 주거공간을 깨끗하고 쾌적하게 유지하는 것에 대해 관심과 중요성은 더욱 커지고 있는데요. 특히 마루, 장판 등 하드타입의 바닥에서 맨발로 생활하는 한국인 주거환경 특성 상 바닥의 먼지나 오염여부를 쉽게 느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사회 변화와 주거문화 특징을 반영해 다이슨 디지털 슬림은 자주 생기는 먼지 뿐 아니라 눈에 보이지 않는 미세먼지를 청소하는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다이슨 옴니-글라이드는 양방향으로 먼지를 청소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2kg 미만의 가벼운 무게, 쉬운 사용법과 강력한 청소 성능으로 공간을 깨끗하게 유지할 수 있죠.

옴니-글라이드는 퍼플컬러, 옴니-글라이드 플러스는 골드컬러로, 옴니-글라이드 컴플리트는 퍼플컬러로 구성되어 있으며 가격은 각각 549,000원, 599,000원, 699,000원입니다. 퍼플컬러로 구성된 다이슨 디지털 슬림 플러피는 799,000원, 각각 쿠퍼컬러와 골드컬러로 구성된 디지털 슬림 플러피 플러스와 디지털 슬림 플러피 프로의 가격은 899,000원입니다.

조아라
좋은 것만 알려드리는 알고리즘
얼리어답터 스토어
지금 바로 구매하실 수 있는 제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