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서 가장 작고 스마트한 레이저 각인기 ‘패커 프로’를 소개합니다. 이제 언제 어디서든 손쉽게 나만의 디자인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레이저 각인은 보통 레이저 각인기를 갖춘 공장에 원하는 디자인을 의뢰하여 각인하는 공정을 거쳐야 하기 때문에 상당히 번거로운 작업이었는데요. 휴대용 레이저 각인기 ‘패커 프로’는 190g으로 가볍고, 블루투스 기반으로 간편하게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용 앱인 Laserpecker를 설치해 각인하는 소재의 재질부터 각인 깊이 등 다양한 설정을 통해 레이저 각인을 완성할 수 있고, 레이저패커 프로의 자동초점 거치대를 통해 더 손쉽게 이용할 수 있죠. 또한 각인을 진행하는 동시에 스마트폰으로는 동영상을 보거나 SNS를 즐기는 등 다른 기능을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패커 프로는 무려 1만 시간 무한 각인이 가능한데요. 잉크 카트리지가 따로 필요하지 않아 유지 비용도 들지 않습니다. 또, 콘센트에 연결할 필요 없이 보조배터리로도 작동합니다.

가죽, 원단, 종이, 나무, 플라스틱, 카드 보드 등 다양한 곳에 레이저 각인으로 나만의 디자인을 완성할 수 있고 기존 모델보다 더 섬세하고 선명해진 버전으로 돌아온 ‘패커 프로’는 현재 와디즈 펀딩을 통해 만나볼 수 있습니다.

와디즈
와디즈는 국내 최고 크라우드펀딩 플랫폼입니다. 국내를 넘어 아시아 시장까지 진출하는 그날을 꿈꿉니다.
얼리어답터 스토어
지금 바로 구매하실 수 있는 제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