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를 사용할 때 자주 쓰는 주요 설정들을 손쉽게 제어할 수 있다면 더욱 편리하겠죠? 커세어가 iCUE 소프트웨어의 강력한 기능을 손끝에서 직관적으로 제어하는 새로운 액세서리인 ‘커세어 iCUE 넥서스 컴패니언 터치 스크린(CORSAIR iCUE NEXUS Companion Touch Screen)을 출시했습니다.

iCUE 넥서스는 커세어 부품 및 주변기기를 새롭고 강력한 방식으로 통합하려는 PC 애호가 및 게이머들을 위해 iCUE 셋업 설정, 시각화, 커스터마이징을 위한 중앙관제소 역할을 하는 새로운 아이템이죠.

‘K70 RGB MK.2’, ‘K95 RGB 플래티넘 XT’ 등 호환가능한 커세어 키보드에 부착하거나 USB로 PC에 직접 연결해서 실시간 시스템 모니터링 및 매크로 프로그래밍 등 iCUE의 강력한 기능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200개 이상의 스크린을 프로그래밍 할 수 있고, 커스텀 드래드 앤 드롭 그래픽(custom drag-and-drop graphics)으로 최대 6개의 가상 버튼을 iCUE 넥서스에 각각 표시해 PC 마니아들에게 높은 수준의 셋업 커스터마이징을 제공하죠.

iCUE 넥서스는 PC의 쌍방향 HUD로서 iCUE 소프트웨어의 광범위한 기능을 십분 활용합니다. 먼저 실시간 시스템 모니터링 데이터를 통해 CPU, GPU, 기타 iCUE 호환가능 장비의 온도, 주파수, 팬 속도 등 핵심요소에 대해 사용자들이 손쉽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 또 iCUE에서 프로그래밍 가능한 작업이라면 iCUE 넥서스의 가상 버튼으로 매핑이 가능하고요. 게임 또는 앱 시작부터 게임내 복잡한 매크로 실행 등의 다양한 명령을 한번의 터치만으로 수행할 수 있습니다.

iCUE 호환 장비가 많을수록 활용도는 더 높아집니다. 터치스크린을 통해 마우스의 민감도 조절, 헤드셋의 이퀼라이저 프로파일 변경, 키보드의 RGB 조명 프로파일 등을 설정할 수 있으며 이 모든 설정은 iCUE 소프트웨어 클라이언트를 열 필요 없이 iCUE가 백그라운드에서 실행되는 동안 iCUE 넥서스의 모니터 화면을 손으로 간단히 넘기거나 클릭 몇번 만으로 가능합니다.

얼리어답터 뉴스에디터
얼리어답터 뉴스 에디터입니다.
얼리어답터 스토어
지금 바로 구매하실 수 있는 제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