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을 알리는 초복이 다가왔습니다. 초복이 지나면 무더운 더위가 예상되는데요, 때마침 소니에서 개인용 소형 에어컨 Sony REON POCKET 을 출시했다고 합니다.

REON POCKET은 목 뒤 쪽 가운데에 장치를 고정시키는 특수 티셔츠와 함께 펠티에 (Peltier) 효과를 주어 몸을 식히는 용도로 사용된다고 합니다.

이 제품의 특징은 크게 3가지로 나눌 수 있습니다.

첫째, 스마트폰 앱으로 수동 조정 및 제어를 할 수 있습니다. iOS 및 Android 앱을 사용하면 사용자 활동을 감지하는 모션 센서를 사용해 온도를 조절하는 등 수동 조정 및 자동 모드가 가능합니다.
둘째, 온도 제어를 4단계로 세밀하게 할 수 있습니다.
셋째, 에어컨 사용 뿐만이 아닌, 겨울철에는 난방기로도 사용이 가능하죠. 여름철에는 에어컨 기능으로 체온을 23도까지 낮출 수 있고, 겨울철에는 난방기로 사용하여 신체에 14도까지 가열할 수 있다고 합니다.

REON POCKET은 손바닥만한 크기에 89g정도로 휴대가 편리하고, 충전 후 냉방은 약 2.5시간, 난방의 경우는 약 2시간 정도 사용 가능하다고 합니다. 완충은 2.5시간정도 소요된다고 하네요.

일본 아마존에서 구매 가능하며, 가격은 REON POCKET만 구매시 160달러(약 19만원), 전용 티셔츠는 20달러(약 24,000원)정도 입니다.

조아라
좋은 것만 알려드리는 알고리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