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형 텐트의 메인 랜턴으로도 부족함 없는 빛 밝기로 주변을 환하게 비춰주고, 아웃도어와 낚시 등 험난한 환경에서도 강한 내구성을 보여주는 ‘프로메테우스2 캠핑랜턴’을 소개합니다. 프로메테우스1은 지난 2015년, 독일 대형 전자기기 유통업체 ‘콘래드 일렉트로닉’을 통해 독일에 먼저 선보였는데요. 튼튼한 내구성과 방수기능, 효율이 좋은 LED조명으로 시장성과 상품성을 인정받아 프로메테우스2를 출시하게 되었죠.

프로메테우스2는 5단계 밝기를 지원하며 최소 50루멘에서 최대 1500루멘까지 원하는 상황에 맞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 색온도 터치버튼으로 황색광, 자연광, 백색광 3가지 색상 조절이 가능합니다. 또한 에너지 절감효과와 광효율을 바탕으로 일반 LED 조명보다 더 강력한 밝기와 긴 수명시간을 자랑합니다.

프로메테우스2는 편의성과 실용성을 모두 갖췄는데요. 캠핑랜턴이라면, 대용량 배터리는 선택이 아닌 필수겠죠? 한 번의 충전으로 최대 150시간 연속 사용 가능하며 완충하는데 걸리는 시간은 단 7시간입니다. 360도 회전되는 다이캐스팅 손잡이로는 테이블, 바닥, 언제 어디서나 원하는 방향으로 거치할 수 있죠. 손잡이에 있는 S비너를 걸어 스트링 또는 삼각대 등 다양한 거치 도구에 걸어 쉽게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아웃도어인의 입장에서 연구하고 개발한 가성비 극강의 캠핑 랜턴, 프로메테우스2는 와디즈 펀딩을 통해 최초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와디즈
와디즈는 국내 최고 크라우드펀딩 플랫폼입니다. 국내를 넘어 아시아 시장까지 진출하는 그날을 꿈꿉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