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설적인 디자이너 알레산드로 멘디니의 라문(RAMUN)과 뉴에이지의 디자인 아이콘인 마르셀 반더스(Marcel Wanders)가 만나 탄생한 7 Stars Project의 두 번째 작품인 침대 스탠드 조명 ‘벨라(Bella)’를 소개합니다.

라문 벨라는 침대 옆 테이블이나 호텔 데스크 또는 식탁, 레스토랑 로비 등에 배치했을 때 부드러운 색조의 빛으로 사용자의 공간에 환상적이며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조명입니다. 또한 바흐, 쇼팽, 푸치니, 파헬벨 등 10가지 클래식 멜로디와 함께 스위스 오르골 명인의 ‘Happy Birthday’ 멜로디를 탑재하고 있어, 힐링 감성 무드등으로도 제격이죠.

또한 벨라는 세계적인 안과 의사의 가이드 아래 눈 건강을 위한 최고의 빛을 구현해낸 조명 작품으로, 자외선과 적외선이 방출되지 않으며 빛 떨림과 발열 현상이 없습니다. 인체에 유해한 성분이 없는 소재를 사용했다는 RoHS 인증을 받았고, 빛이 눈에 미치는 영향을 측정하는 청색광 위험평가에서 최고 안전 등급을 인증받기도 했죠. 조도 조절도 20단계로 폭넓게 가능해 유용합니다.

한편 알레산드로 멘디니가 진행하는 ‘7 Stars Project’는 북두칠성을 형상화한 7개의 침실 및 협탁 조명 시리즈를 출시하는 프로젝트로, 2013년 멘디니가 직접 디자인한 ‘깜빠넬로’를 시작으로 2020년까지 세계 유명 디자이너, 예술가, 건축가들과 함께 선보일 예정이라고 합니다.

얼리어답터 뉴스에디터
얼리어답터 뉴스 에디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