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에는 몸이 아파야지만 약을 먹는 시대는 아니죠. 각종 비타민과 영양제 등 건강을 지키기 위해 하루에도 수 알의 약을 먹는 경우가 많아졌습니다. 하지만 매번 꼬박 잊지 않고 제 시간에 약을 챙겨먹기란 생각보다 쉬운 일이 아닙니다. 가시안 스마트 약통은 정확한 시간에 잊지 않고 약을 복용할 수 있도록 알려주는 스마트한 아이템입니다.

가시안 스마트 약통에는 알약을 담을 수 있는 4개의 공간이 있고 여기에 최대 250mg 알약 20개를 분배해서 넣을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에 앱을 다운로드 받은 뒤 블루투스로 연결해주면 원하는 시간에 약을 먹을 수 있도록 알림을 설정할 수 있죠. 알람은 스마트폰 뿐만 아니라 약통 자체에 탑재된 LED 불빛과 소리를 통해서도 알 수 있어 편리합니다. 스마트폰과 약통의 거리가 10m 이상 멀어져도 알림이 울려서 약통 자체를 깜박 잊는 일도 미연에 방지할 수 있고요. 약통의 배터리는 완충 시 30일 이상 사용할 수 있을 정도로 오래 지속됩니다. 66 x 66 x 24mm의 아담한 크기에 61g의 가벼운 무게로 휴대성도 높습니다.

가시안 스마트 약통은 원격으로 실내 가스를 차단하고 안전하게 관리할 수 있는 가스차단기 등 IoT 기반의 제품을 전문적으로 제조하는 브랜드 ‘가시안’이 만들어 더욱 믿고 사용할 수 있죠. 정신 없이 바쁜 직장인,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오랜 시간 집중하는 수험생, 중요한 약을 잘 챙겨 드셔야 하는 부모님에게도 안성맞춤인 아이템 가시안 스마트 약통으로 이제 쉽고 편리하게 건강을 챙기세요.

얼리어답터 뉴스에디터
얼리어답터 뉴스 에디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