뱅앤올룹슨이 그들의 완전 무선 이어폰 E8의 캐주얼한 버전인 베오플레이 E8 Sport(B&O Beoplay E8 Sport)를 출시했습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좀 더 액티브한 스포츠 활동 시 음악 감상을 위해 디자인되고 튜닝되었죠.

베오플레이 E8 Sport는 한 번 충전 시 최대 7시간, 케이스 충전을 통해 최대 30시간의 배터리 타임을 자랑해 오랜 시간 음악과 함께할 수 있습니다. 케이스는 무선 충전도 지원하고요. 케이스의 알루미늄 인레이와 내구성이 뛰어난 실리콘 표면은 세척과 취급이 용이합니다. 케이스 두께는 슬림해서 휴대성을 더욱 높였고요.
이어버드는 격렬한 움직임에도 안정적으로 귀에 피팅될 수 있도록 뛰어난 내구성에 가볍고 인체공학적으로 디자인됐으며 최적화된 착용감을 보장하는 다양한 실리콘 이어팁, 이어핀, 컴플라이 팁 등이 동봉되어 있습니다. 또한 1미터 깊이에서 30분 동안 방수가 가능한 IP57 인증을 받아 어떤 날씨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죠. 빗물이나 땀에 오염되어도 쉽게 세척할 수 있습니다.
뱅앤올룹슨 특유의 화사한 사운드는 여전합니다. 최신 블루투스 5.1 및 Qualcomm aptX™ 기술로 뛰어난 사운드, 무결점 연결, 선명한 통화 선명도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베오플레이 E8 Sport의 가격은 350유로(약 48만원)입니다.

얼리어답터 뉴스에디터
얼리어답터 뉴스 에디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