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가 싱크대에 설치하는 ‘LG 퓨리케어 듀얼 정수기’ 2종을 출시합니다. 주방 공간의 활용도와 편의성을 높이고 위생과 건강까지 생각한 제품이죠.
LG 퓨리케어 듀얼 정수기는 빌트인(built-in) 디자인으로 깔끔하게 설치할 수 있습니다. 싱크대 아래쪽 수납장에 정수기 본체를 설치하고 물이 나오는 2개의 출수구를 외부에 노출시키는 구조라서 주방 공간을 더 넓게 사용할 수 있죠. 또 출수구는 심플하고 고급스런 디자인을 갖춰 주방 인테리어와도 잘 어울립니다.

이 정수기에는 냉수, 온수, 정수가 나오는 출수구와 클린 세척수가 나오는 출수구가 각각 존재합니다. 특히 물을 전기분해해서 만든 클린 세척수는 과일과 채소류 등 다양한 식재료, 그릇, 수저류 등 식기, 행주, 칫솔 등을 깨끗하게 세척하고 살균하는 데 도움이 되죠. 각 출수구는 180도 회전이 가능해 공간 활용도를 높여주기도 합니다.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과 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에서 시험한 결과 이 제품의 클린 세척수는 행주와 칫솔에 붙어있거나 세척수에 섞이게 되는 대장균, 황색 포도상구균, 녹농균을 99.99% 제거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UVnano 안심살균 기능은 UV(자외선) LED를 사용해 출수구 코크를 99.99% 살균하는데요. 이 기능은 정수기가 1시간마다 알아서 작동하며, 언제든 버튼만 누르면 사용이 가능해 더 위생적입니다.
또한 Wi-Fi를 이용해 정수기와 LG ThinQ 앱을 연결하면 필터 교체시기, 제품 상태, 물 사용량 등을 스마트폰으로 확인할 수 있어 유용하죠.
냉수와 정수가 가능한 제품의 월 사용료는 38,900원이며, 온수까지 가능한 제품의 경우 40,900원입니다.

얼리어답터 뉴스에디터
얼리어답터 뉴스 에디터입니다.
얼리어답터 스토어
지금 바로 구매하실 수 있는 제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