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모바일과 PC의 장점을 완벽하게 결합한 ‘갤럭시 북 S(Galaxy Book S)’를 정식으로 공개했습니다. 갤럭시 북 S는 언제 어디서나 데이터 통신이 가능한 LTE를 지원하고 강력한 성능의 인텔 최신 ‘Intel® Core™ processor with Intel® Hybrid Technology’, 윈도우 애플리케이션 및 각종 웹사이트와의 완벽한 호환성, 초슬림·초경량 디자인까지 갖춘 것이 특징입니다.

갤럭시 북 S는 LTE 이동통신과 현존하는 가장 빠른 무선 인터넷 속도를 제공하는 와이파이 6(Wi-Fi 6)를 지원합니다. 13.3인치 16:9 FHD 해상도의 TFT-LCD 터치 디스플레이에 강력한 컴퓨팅 성능과 효율적인 전력 사용을 제공하는 Intel® Core™ i5/i3 PC 프로세서, 8GB 램, 256/512GB 메모리를 탑재해 편리한 사용성을 제공하죠. 커버를 오픈함과 동시에 바로 켜지는 초고속 반응 속도를 갖췄으며, 하루 종일 충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42Wh배터리는 별도의 어댑터가 없어도 USB-C 타입의 휴대폰 충전기로 충전할 수 있습니다. 11.8mm의 슬림한 두께와 950g의 가벼운 무게로 휴대성도 높습니다.

컬러는 알루미늄 소재의 머큐리 그레이, 얼씨 골드의 두 가지이며 7월 3일 출시되며 가격은 사양에 따라 113만원부터 146만5천원까지로 구성됩니다.

얼리어답터 뉴스에디터
얼리어답터 뉴스 에디터입니다.
얼리어답터 스토어
지금 바로 구매하실 수 있는 제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