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츠(Beats by Dre)가 고성능 완전 무선 이어폰 ‘파워비츠 프로(Powerbeats Pro)’의 컬러 라인을 확장 출시했습니다. 여름과 잘 어울리는 화사한 느낌의 클라우드 핑크, 스프링 옐로우, 글래이셔 블루, 라바 레드 등 총 4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있죠. 기존 출시된 제품으로는 아이보리, 모스, 네이비, 블랙 컬러가 있습니다.

파워비츠 프로는 비츠의 시그니처인 이어후크 디자인을 통한 우수한 착용감과 뛰어난 음질, 업계 최고의 배터리 수명 그리고 안정적인 호환성을 겸비한 무선 이어폰입니다. 완벽한 사운드 전달을 위해 가압 기류를 효율적으로 활용하여 사운드 왜곡은 낮추고 음량 폭인 다이내믹레인지는 크게 높였죠. 또한 사용자 편의를 위해 4가지 사이즈의 이어팁을 제공하는 등 인체공학적 설계를 통해 보다 편안한 착용감을 구현했습니다.

또한 IPX4의 높은 방수 등급으로 땀과 물에도 강해 어떤 환경에서든 사운드를 즐길 수 있고, 이어버드 좌우 각각 음량 조절과 트랙 선택이 가능해 컨트롤이 용이합니다. Class 1 Bluetooth®를 통한 연결 옵션으로 안드로이드와 iOS 기기에서 모두 호환 가능하며, Apple H1 Chip이 적용돼 빠르고 안정적인 음성 인식 서비스를 지원하고요. 배터리는 완충 시 9시간 재생이 가능하며 함께 제공되는 케이스를 사용할 경우 총 24시간 사용이 가능합니다. 단 5분만 충전해도 1.5시간 동안 재생 가능한 Fast Fuel(급속충전) 기능도 인상적입니다. 새로운 컬러를 입은 파워비츠 프로의 가격은 기존 제품과 동일한 269,000원입니다.

얼리어답터 뉴스에디터
얼리어답터 뉴스 에디터입니다.
얼리어답터 스토어
지금 바로 구매하실 수 있는 제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