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1년의 역사를 이어온 글로벌 모바일 브랜드 버바팀(Verbatim)이 궁극의 보조배터리를 출시했습니다. 바로 ‘버바팀 20,000mAh Max 66W PD3.0 PPS Powerpack’입니다.

이 제품은 와디즈에서 크라우드 펀딩이 진행되면서 7천2백만원의 목표치를 수월하게 달성하는 등 뜨거운 관심을 받았는데요. 동급 최소형의 크기에 PD 단일포트 충전 시 입/출력 최대 60W를 지원해 스마트폰부터 맥북 프로와 같은 노트북까지 완충에 2시간이면 거뜬할 정도로 매우 빠르고 안정적인 충전이 가능하죠. 특히 삼성 PPS 초고속 충전 2.0을 완벽하게 지원해, 삼성 갤럭시 S20 Ultra 모델의 경우 49분만에 완충이 가능한 강력함을 보여줍니다. 맥북의 경우 Max 63W 출력을 비롯해 아이폰 11 프로 맥스를 1시간만에 81% 충전하는 등 애플 제품들의 충전 효율도 최대로 끌어올려줍니다.

3개의 포트에 세 대의 기기를 동시에 충전할 때도 30+18+18W로 최대 66W 출력을 지원해, 많은 기기를 사용할 때도 든든합니다. USB-C 입력 외에 측면에 있는 마이크로 USB 단자로 최대 18W 충전 입력을 지원해 범용성도 더욱 높였습니다. 배터리의 잔량을 손쉽게 확인할 수 있는 LED 디스플레이를 탑재해 사용성 경험도 뛰어나죠.

그 외에 업계 유일 A/S 왕복 무료 택배서비스를 비롯해, 출시 기념으로 비잽 45W PD충전기까지 사은품으로 증정하고 있으니 대용량에 고속으로 여러 기기를 든든하게 충전할 수 있는 보조배터리를 찾고 있었다면 버바팀 20,000mAh Max 66W PD3.0 PPS Powerpack을 살펴보세요.

얼리어답터 뉴스에디터
얼리어답터 뉴스 에디터입니다.
얼리어답터 스토어
지금 바로 구매하실 수 있는 제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