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방탄소년단(BTS)과 협력해 ‘갤럭시 S20+ BTS 에디션’과 ‘갤럭시 버즈+ BTS 에디션’을 공식적으로 선보였습니다. 공식 출시는 7월 9일입니다.
‘갤럭시 S20+ BTS 에디션’은 퍼플 색상에 무광의 헤이즈 공법이 적용되어 보는 각도에 따라 다양한 색감으로 보이는 신비한 느낌을 줍니다. 후면 카메라 부분에는 퍼플 하트, 하단에는 방탄소년단의 밴드 로고가 디자인의 생동감을 더했죠. 또한, ‘갤럭시 S20+ BTS 에디션’은 잠금화면과 홈화면, AOD, 아이콘 등에 적용되는 전용 테마와 글로벌 팬 커뮤니티 플랫폼인 위버스(Weverse)가 탑재되어 있습니다.

방탄소년단 멤버들을 상징하는 7개의 퍼플 하트가 디자인된 ‘갤럭시 S20+ BTS 에디션’ 패키지에는 스마트폰을 꾸밀 수 있는 BTS 멤버들의 스티커와 소장용 포토카드가 포함됩니다. ‘갤럭시 S20+ BTS 에디션’은 국내에서 5G 모델로 출시되며, 가격은 139만7천원입니다. 사전 예약은 7월 1일부터 7일까지 진행되고 예약자에 한해 무선 충전기 BTS 에디션과 특별 제작된 케이스, 방탄소년단 브로마이드도 제공된다고 하네요.

‘갤럭시 버즈+ BTS 에디션’ 역시 7개의 퍼플 하트가 디자인된 전용 패키지로 제공됩니다. 이어버드와 크래들, 케이스에 동일한 퍼플 색상을 적용했으며, 양쪽 이어버드에 각각 방탄소년단 밴드 로고와 퍼플 하트가 포인트로 추가됐습니다.
‘갤럭시 버즈+ BTS 에디션’에는 방탄소년단 전용 테마를 설치해 사용할 수 있는 버즈+ 스마트 케이스와 소장용 포토카드가 포함되어 있으며 가격은 22만원이고 6월 15일부터 구매가 가능합니다.

한편 ‘갤럭시 S20+ BTS 에디션’과 ‘갤럭시 버즈+ BTS 에디션’을 동시에 구매할 수 있는 패키지도 한정 판매되는데요. 패키지의 경우, 6월 19일부터 28일까지 삼성전자홈페이지와 주요 삼성디지털프라자, 위버스샵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가격은 158만4천원입니다.

얼리어답터 뉴스에디터
얼리어답터 뉴스 에디터입니다.
얼리어답터 스토어
지금 바로 구매하실 수 있는 제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