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밍 브랜드 레이저에서 하이브리드 스위치 게이밍 키보드 ‘Razer Ornata V2’를 국내 공식 출시했습니다. 부드럽고 독특한 키감의 메카-멤브레인 스위치와 감성적인 크로마 조명이 적용돼 RAZER의 가성비 게이밍 키보드로 자리매김한 제품입니다.

이번에 새롭게 V2 버전으로 출시하는 Ornata 제품은 다양한 게이밍 컨트롤 기능과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는 미디어 기능을 제공합니다. 무한 스크롤 휠과 세 개의 미디어 전용 키를 적용해 트랙 스킵과 재생, 일시 정지, 볼륨 컨트롤 등의 기능과 RAZER Synapse 3 프로그램을 통해 게이밍에 적합한 특수키로 설정해 사용할 수 있어 게이밍 키보드와 미디어 전용 키보드 두 가지 용도로 사용이 가능하죠.

RAZER가 세계 최초로 기술을 공개한 메카-멤브레인 스위치는 기계식 키보드의 타격감과 멤브레인 키보드의 고무 반구형태의 부드럽고 안정적인 터치감을 결합한 하이브리드 개념의 스위치로, Ornata 키보드에 적용해 장시간 타이핑으로 인한 피로도가 낮습니다.
Ornata V2 키보드는 마그네틱으로 부착하는 플러시 인조가죽 소재의 손목 받침대를 제공해 편안한 타이핑을 지원하며, Synapse 3 프로그램을 통해 모든 키의 설정 값을 바꿀 수 있어 매크로를 프로그래밍하거나 커스텀 프로파일이나 키 바인딩을 입력하여 맞춤형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Razer Chroma RGB 조명을 통해 고유한 조명 효과를 사용하거나 ‘에이펙스 레전드’, ‘포트나이트’, ‘워프레임’과 같은 100개가 넘는 게임과 연동되는 조명 효과를 즐길 수도 있습니다. 가격은 13만원대입니다.

얼리어답터 뉴스에디터
얼리어답터 뉴스 에디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