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안 카메라 전문 브랜드 링크원이 고성능 가정용 CCTV IP카메라 리오링크 E1 프로를 출시했습니다. 리오링크 E1 프로는 집 안이나 사무실, 창고 등 실내의 상황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스마트 홈 보안카메라로 400만 화소(QHD, 2560 x 1440)의 초고화질 해상도를 지원하고, 어두운 환경에서도 밝은 영상을 촬영할 수 있는 나이트비전 기능을 탑재해 어떠한 상황에서도 선명한 모니터링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현재 홈 CCTV 제품들은 200만 화소의 제품이 주를 이루고 있는데 비하면 고화질을 기대할 수 있죠.

아담하고 귀여운 디자인에 팬/틸트 조작으로 좌우 최대 355°, 상하 최대 50°의 화각으로 사각지대 없는 넓은 영역을 모니터링할 수 있으며, 동작 감지센서가 내장돼 침입자의 움직임을 감지하면 사용자의 스마트폰으로 알람과 함께 실시간 화면을 전송하고 마이크로 SD카드에도 영상을 동시 저장합니다. 뛰어난 보안성을 자랑하는 아마존 클라우드(AWS) 기반의 클라우드 스토리지 서비스도 평생 무료로 제공하고요.

이 외에도 주야간 자동 감지 전환 기능과 쌍방향 통화, 모션, 24×7 예약녹화 기능을 제공하고, 최근 가정용 공유기에서 2.4Ghz/5Ghz 주파수 관계없이 듀얼밴드 와이파이 지원과 2T2R MIMO 안테나 탑재로 안정적인 무선 네트워크 연결 환경을 제공합니다. 설치도 3분 정도면 가능할 정도로 쉽고 스마트폰과 태블릿 PC용 앱이나 PC용 소프트웨어를 통해 조작도 간단합니다. 가격은 85,000원입니다.

얼리어답터 뉴스에디터
얼리어답터 뉴스 에디터입니다.
얼리어답터 스토어
지금 바로 구매하실 수 있는 제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