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장이나 주방에서 요리를 할 때 무뎌진 칼 때문에 힘든 경험, 다들 있으실 텐데요. 무뎌진 칼과 가위를 간편하게 관리하고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멀티 툴 ‘솔린지 멀티 샤프너(Solinge Multi Sharpener)’를 소개합니다.

솔린지 멀티 샤프너는 모든 날카로운 도구들을 최상의 컨디션으로 만들어주는 툴입니다. 칼날의 방향대로 쓱쓱 문지르기만 하면 되니 사용하기도 쉽습니다. 다양한 날의 형태와 각도에 따라 가장 최적으로 대응하는 앵글 시스템을 갖췄습니다. 키친 나이프, 네일 클리퍼, 족집게, 가위, 정원 가위, 스위스 군용 나이프, 잔디 깎기 블레이드, 엣지 트리머, 가지치기 도구, 축, 강판, 톱니 모양의 나이프, 캔 오프너 및 기타 특수 제품 블레이드 타입 등 그 어떤 날이라도 문제 없죠.

칼이 닿는 접합부 플레이트는 초경량 텅스텐 카바이드로 만들어졌는데요. 다이아몬드와 가까운 경도와 고온에서도 견디는 특성으로 반영구적 사용이 가능한 장점이 있죠. 또한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손을 다칠 일이 없어 안전하며, 사이즈는 약 20cm에 158g의 가벼운 무게로 보관과 휴대도 편리합니다.

무뎌진 모든 칼날을 살려내는 강력한 멀티 툴, 솔린지 멀티 샤프너는 와디즈에서 크라우드 펀딩 프로젝트가 곧 시작될 예정입니다.

얼리어답터 뉴스에디터
얼리어답터 뉴스 에디터입니다.
얼리어답터 스토어
지금 바로 구매하실 수 있는 제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