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밍 기어 및 PC 부품의 세계적인 선도기업인 커세어가 iCUE LS100 스마트 라이팅 스트립을 국내에 출시했습니다. 데스크탑 환경에 다양한 RGB 컬러의 심포니로 게임이나 TV 시청, 음악감상의 몰입감을 높이는 조명 키트죠.

LS100 스마트 라이팅 스트립은 RGB 조명 동기화의 가능성을 여는 iCUE 소프트웨어 기반의 앰비언트 RGB 조명 제품군 중 가장 처음으로 선보이는 제품입니다. 지금까지 세계 최고 수준의 화려한 시스템 빌드의 선봉에 서 왔던 커세어 iCUE 소프트웨어가 PC를 넘어 주변 환경까지 확장하게 된 것인데요. LS100 스마트 라이팅은 스타터 키트와 2가지 길이의 확장 키트로 출시되며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조명 프로필, 게임 및 미디어 통합, 오디오 시각화를 통해 사용자의 공간을 생동감있게 변화시켜 줍니다.

LS100 스마트 라이팅 스트립은 실시간 미디어 통합으로 지금까지 느껴볼 수 없었던 몰입감을 선사합니다. 커세어 iCUE 소프트웨어를 통해 비디오 시그널을 분석하여 LS100 스마트 라이팅 스트립에서 매칭되는 컬러의 조명을 스크린 가장자리에 적용, 주변부까지 환하게 비추죠. 때문에 게임 중 팀을 승리로 만들 때, 좋아하는 영화를 시청할 때 등 사용자는 스크린을 통해 뛰어난 몰입감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또 주변 조명 설정을 사용하면 데스크탑 공간이 대형 오디오 비주얼라이저로 재탄생하여 실시간으로 음악을 생생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패키지에 포함된 조명 컨트롤러와 연결하면 iCUE 소프트웨어를 통해 역동적인 비주얼을 즐길 수 있고 무제한 조명 커스터마이징도 가능합니다. iCUE를 통해 손쉽게 새로운 외부 엠비언트 조명 효과를 팬, DRAM, 키보드 등 시스템의 iCUE 호환가능 RGB 장비와 동기화할 수 있어 전례없는 수준까지 전체 게이밍 셋업을 시각적으로 돋보이게 하고 사용자 마음대로 설정할 수 있죠.

스타터 키트에는 각각 27개의 LED가 내장된 450mm 사이즈의 스트립 2개, 15개의 LED가 내장된 250mm 사이즈의 스트립 2 개가 제공되어 총 84개의 개별 조정이 가능한 RGB LED를 전하며, 스타터 키트에 앰비언트 조명을 더하고 싶은 이들을 위해 확장 키트도 선보이는데요. 확장 키트는 450mm와 250mm의 2가지 중 선택이 가능하며 각각 ‘스마트 라이팅 스트립’ 2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얼리어답터 뉴스에디터
얼리어답터 뉴스 에디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