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dea6796fac7b43404f79c3582eff8ac_original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 킥스타터에 냄새가 없다는 양말이 올라왔습니다. 정말이라면 제 14년지기 친구에게 하나 사주고 싶은데요. 진짜일까요? 일단 한 번 살펴보시죠.

silverairsock_01

실버에어 삭(SilverAir Sock)은 냄새가 쌓이지 않는 양말이라고 합니다. 개발 업체에 따르면 장점은 대략 3가지인데요. 첫 번째는 촉감입니다. 면과 메리노 울을 섞어 촉감이 부드럽게 만들었다고 합니다.

silverairsock_02

두 번째는 악취를 방지한다는 점인데요. 소재 안에 순은을 섞어 악취가 쌓이는 것을 방지한다고 합니다. 순은이 악취의 원인인 박테리아를 중화시킨다고 하네요. 덕분에 2주 정도 되는 여행에 단 한 켤레만 있으면 충분하다고 설명합니다. 가장 중요한 포인트인데요. 과연 2주 동안 저 한 켤레로 버틸 수 있는 멘탈의 소유자가 있을까요? 냄새를 떠나서 저는 불가능할 것 같네요 으으.

silverairsock_03

세 번째는 섹시한 디자인이라고 합니다. 이건 잘 모르겠습니다. 양말장 속에 들어있는 아버지 등산양말과 비슷하게 생기긴 했습니다. 등산양말이 섹시한 디자인인 줄 처음 알았네요.

평소에 신발 벗고 들어가는 식당이 부담스러우셨던 분들, 또는 팀장님께 이런 선물 꼭 해드리고 싶었던 분들이라면 고려해 보세요. 현재 킥스타터에서 16달러(약 1만8천 원)를 후원하면 한 켤레, 48달러(약 5만2천 원)를 후원하면 3켤레와 여행용 케이스를 받아볼 수 있다고 합니다. 선물할 예정이라면 냄새 없는 양말이라고 언급하는 실수를 범하지 마셔야 합니다. 꼭이요!

 

참고 링크 : 킥스타터

김현준
자동차, 특히 재미있는 자동차를 사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