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의 글로벌 메모리 제조사 킹스톤의 하이엔드 게이밍 기어 브랜드 하이퍼엑스(HyperX)가 게이밍 헤드셋 클라우드 스팅어 코어(Cloud Stinger Core) + 7.1의 유선과 무선 버전을 출시했습니다. 미국에서 베스트셀러 PC 게이밍 헤드셋으로 거론되는 제품의 새 버전이죠.

클라우드 스팅어 코어 + 7.1은 사용자에게 최적의 게임 환경을 선사합니다. 40mm 드라이버 및 자사 소프트웨어를 통한 7.1 가상 서라운드 사운드는 고품질의 정교한 음향을 전달하며 게임 장르에 상관없이 깊은 몰입감을 제공합니다.

게이밍 헤드셋의 경량성은 최소 2시간에서 길게는 온종일 헤드셋을 착용하는 게이머에게 중요한 특징인데요. 클라우드 스팅어 코어 + 7.1의 무게는 245g 이하로, 머리에 가해지는 부담을 줄여 더욱 오랜 시간 동안 게임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여기에 부드럽게 움직이는 견고한 스틸 슬라이더로 착용감을 극대화했고요. 노이즈 캔슬링 기능이 장착된 마이크는 위로 올리기만 하면 자동 음소거 처리되는데. 별도의 버튼 없이 빠르게 전환되기 때문에 음향 사고를 손쉽게 방지할 수 있습니다.

클라우드 스팅어 코어 + 7.1은 유선과 무선 두 가지 유형으로 출시됐습니다. 무선 제품은 1회 충전 시 최대 17시간 사용, 2.4GHz 대역 기반으로 최대 20m까지 무선 연결 가능해 더욱 자유로운 플레이를 보장하죠. 가격은 무선 제품이 119,000원, 유선 제품은 79,000원입니다.

얼리어답터 뉴스에디터
얼리어답터 뉴스 에디터입니다.
얼리어답터 스토어
지금 바로 구매하실 수 있는 제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