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가 완벽한 스마트폰 연동으로 뛰어난 호환성과 편리성을 자랑하는 차량용 AV 리시버 XAV-AX5500을 출시했습니다. 애플 카플레이(Apple CarPlay), 안드로이드 오토(Android Auto)를 지원해 운전 중에도 내비게이션, 커뮤니케이션(전화통화, 메시지 송수신), 미디어 재생(음악, 영상) 등 스마트폰의 주요 기능을 구글 어시스턴트(Google Assistant), 애플 시리(Apple Siri) 등의 AI 음성 명령과 터치스크린으로 간편하게 제어할 수 있으며, 웹링크(WebLinkTM Cast) 호환으로 스마트폰 화면을 카오디오 디스플레이에 그대로 미러링해 더욱 스마트하고 안전한 주행을 돕는 AV 리시버 제품입니다.

6.95형 터치스크린과 정전식 터치 방식을 적용했고 매끄러운 평면을 이루는 베젤리스 디스플레이를 채택해, 자동차 내부 인테리어와 세련되게 어우러집니다. 여기에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키 단자는 운전 중에도 음원 선택 및 사운드 조정을 포함한 기본 조작에 즉각적으로 반응해 운전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도와주죠.
차량용으로 특화된 고효율 앱 전송 시스템인 웹링크와 호환되어 스마트폰 화면 그대로 카오디오디스플레이에 미러링해 빠르고 안정적인 인포테인먼트 환경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XAV-AX5500에는 4채널 55W의 강력한 고출력 앰프와 원래의 음원을 유지하는 소니 고유의 다이나믹 리얼리티 앰프2(Dynamic Reality Amp2)가 내장돼 뛰어난 밸런스에 왜곡이 적은 선명하고 세밀한 사운드를 재현합니다. 엔진 소음을 뛰어넘어 강력한 저음부터 선명한 고음까지 높은 밸런스의 사운드를 느낄 수 있는 엑스트라 베이스(EXTRA BASS) 모드가 탑재됐으며, 듀얼 USB 포트 지원으로 애플 카플레이, 안드로이드 오토를 사용하는 동안에도 다양한 저장 장치를 연결해 MP3, AAC, FLAC 과 같은 다양한 음원 코덱의 음원 재생이 가능해 뛰어난 음질을 들려줍니다. 쉽고 효과적인 10종의 프리셋을 지원하는 이퀄라이저 EQ10을 활용해 사용자가 선호하는 취향에 맞는 최적화된 사운드를 설정할 수 있고 프리-아웃(Pre-Out) 연결 단자 3개를 추가로 지원해 개인 취향에 따라 서브우퍼, 모노 및 4채널 앰프를 확장시켜 강력한 음향 시스템을 구성할 수 있어 확장성도 높습니다. XAV-AX5500의 가격은 749,000원입니다.

얼리어답터 뉴스에디터
얼리어답터 뉴스 에디터입니다.
얼리어답터 스토어
지금 바로 구매하실 수 있는 제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