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션 팩트, 화장품, 팝콘 등 다양한 레트로 감성 협업 제품으로 인기를 끌었던 대한제분의 밀가루 상표 ‘곰표’가 본질(?)에 가장 잘 어울리는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였네요. 이번에는 ‘곰표 밀맥주’입니다.

곰표 밀맥주는 CU와 대한제분, 맥주제조사 세븐브로이가 협업해서 개발한 맥주입니다. 곰표 밀가루 특유의 브랜드를 대표하는 컬러 패키지에 곰표 마스코트 곰이 한 손에는 밀을, 다른 한 손에는 맥주를 들고 마시는 모습이 귀여운 재미를 선사하네요.

CU가 먼저 출시했던 곰표 팝콘이 ‘인간 사료’라는 별명과 함께 펀슈머들 사이에서 화제를 일으킨만큼 곰표 밀맥주 역시 이를 겨냥한 상품으로 볼 수 있습니다. 곰표 밀맥주는 더워지는 날씨와 어울릴뿐만 아니라 먼저 탄생한 곰표 팝콘과도 궁합이 맞는 상품이 되겠네요.

밀가루 브랜드인만큼 밀로 만든 맥주로 선보이는 곰표 밀맥주는 부드러운 거품과 함께 은은한 복숭아향을 감싸는 맛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곰표 밀맥주는 CU에서 단독 판매중이며 500ml 용량의 한 캔 가격은 3,900원입니다.

곰표 북극곰이 이렇게 뜰줄이야
김희정
제품을 쓰고 그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