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 있는 덴마크 오디오 브랜드 자브라가 새로운 스피커폰 ‘스피크 750(Speak 750)’을 출시했습니다. 이번에 새롭게 추가된 ‘스피크 750’은 프리미엄 오디오를 통해 회의 구성원의 목소리를 동시에 담아낼 수 있도록 설계되어 더욱 효율적인 미팅을 진행할 수 있는 제품인데요. 양쪽 방향으로 동시에 통신 가능한 전송 방식의 풀 듀플렉스 오디오 시스템을 지원하며 우수한 오디오 품질로 사용자는 실제로 상대가 눈앞에 있는 것처럼 자연스럽게 대화할 수 있습니다.

USB 케이블 및 블루투스를 통해 노트북, 스마트폰, 태블릿 등에 플러그앤플레이(Plug&Play) 기능을 지원해 손쉽게 즉각적인 연결이 가능한 것도 장점입니다. 또한, 끊김 현상 없이 최대 8개의 디바이스와 페어링 가능하며 동시에 두 개의 디바이스에 연결할 수 있죠. 회의를 할 때 평균적으로 10%의 시간이 기술적인 문제로 인해 낭비되고 있다는 연구 결과도 있는 만큼, 인상적인 부분입니다.

특히 회의, 재택근무, 원격수업 등 개인 사용자에 최적화됐고 ‘마이크로소프트 팀스 (Microsoft Teams)’ 및 ‘UC (Zoom, WebEx, Google Hangout 등의 협업도구)’ 버전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최대 10시간까지 사용 가능한 강력한 배터리 성능을 자랑하는 스피크 750의 가격은 429,000원입니다.

얼리어답터 뉴스에디터
얼리어답터 뉴스 에디터입니다.
얼리어답터 스토어
지금 바로 구매하실 수 있는 제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