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멘토는 모든 카메라 유저를 위한 초경량 카메라백(bag)입니다. 기존의 카메라백의 불필요한 요소를 과감히 없애고 카메라 가방의 본질, 핵심적인 기능에 집중한 덕에 무게는 1.43kg에 불과합니다. 카메라의 기존 무게를 감안하면 카메라백이 부가되는 무게감을 최소화한 모습을 갖추고 있습니다.

카메라는 보통 고가의 장비이기 때문에 그것을 담는 소재에 특히 신경 썼는데요, 야외촬영이나 도시의 구조물들의 마찰에도 튼튼히 버티는 나일론 카보네이트(nylon carbornate) 소재를 메인 원단으로 선정하여 무독성과 발수력까지 확보하였습니다.

뿐만 아니라 카메라를 가방에서 꺼내느라 포착해야 되는 순간을 놓치는 일이 빈번하죠. 모멘토는 ‘사이드 액세스’ 기능으로 가방을 맨 채로 빠르고 간편하게 카메라를 꺼내어 촬영 할 수 있습니다.

소장한 카메라의 부속장비들은 모두 다르기 마련인데요. 이에 따라 11개의 벨크로로 제작된 파티션을 구성하여 해당 장비에 따라 자유롭게 구성을 커스텀 할 수 있고 매쉬 커버로 장비가 떨어지는 것을 방지 할 수 있어 안전하고 최적화된 카메라백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초경량의 무게에, 순간을 놓치지 않는 편의성까지, 본래 기능에 집중한 모멘토 카메라백은 크라우디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현재 우천시에 사용가능한 레인커버까지 무료 증정한다고 하며 최소 펀딩 가격(알림신청자 전용) 160,000원입니다.

얼리어답터 스토어
지금 바로 구매하실 수 있는 제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