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 효율을 확실하게 높이려면 책상 정리부터 시작되어야 합니다. 깔끔한 데스크 환경을 위한 아이템, 리즈의 맥이지(LHiDS MagEasy)를 소개합니다. 맥이지는 마그네틱 모듈형 보드와 다이어리의 2종으로 구성된 데스크 용품입니다.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중 하나인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의 product design 부분에서 수상했을 정도로 깔끔한 디자인을 보여주는데요.

우선 맥이지 보드는 항상 가장 필요한 물건을 한 눈에 볼 수 있고 쉽게 보관 및 수납할 수 있습니다. 이어폰, 계산기, 연필, 스템플러, 메모지, 명함, 차키 등 자주 사용하는 작은 물건들을 보기 좋게 정리할 수 있죠. 마음을 상쾌하게 하고 일에 집중하여 생산성을 높여줍니다. 3mm의 두께와 448g의 무게로 서랍에도 쏙 들어가고요. 1초만에 접거나 펼쳐 세워놓을 수 있어 유용합니다.

한편, 맥이지 다이어리는 A5 용지 40장을 보관할 수 있는 미니 다이어리 형태인데요. 덕분에 가방에도 쏙 넣어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습니다. 각종 아이디어나 회의 메모를 자주 한다면 유용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다양한 패턴의 페이퍼도 제공되죠.

업무 효율을 높여주는 심플하지만 유용한 아이템 리즈 맥이지는 현재 크라우드 펀딩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참여 가격은 39,500원부터입니다.

얼리어답터 뉴스에디터
얼리어답터 뉴스 에디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