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 안에 쏙 들어오는 아담한 크기에 4K UHD의 고화질로 흔들림 없이 안정적인 영상 촬영을 할 수 있는 마이크로 3축 짐벌 카메라 ‘Vmate’를 소개합니다.

Vmate는 유튜브, 브이로그 등 SNS 콘텐츠를 위한 고성능 초소형 짐벌 카메라입니다. 작은 크기로 휴대하기 좋고, 조작이 쉬워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죠. 흔들림 없는 영상을 촬영하기 위해 만들어진 짐벌 시스템 중 가장 안정적인 ‘3축 구조’를 적용했습니다.

수많은 카메라 전용 짐벌이 이미 존재하지만, 부피가 상당해 휴대하기 불편하거나 별도의 구성품을 사용해야 하는 경우도 있는 등 편의성이 높지 않았습니다. Vmate는 이런 고민들을 한 번에 해결해줍니다. 별도로 장착하는 장비 없이 작고 깔끔한 단일형 본체로, 파지가 편안해 흔들림 없는 4K 코퀄리티 영상을 만들어낼 수 있죠.

1/2.3 인치 이미지 센서를 장착, 1200만 화소를 촬영할 수 있으며 81˚ 의 화각으로 손 앞에 보이는 세상을 널찍하게 담아낼 수 있죠. 또한 Pan 모듈을 통해 400도 회전으로 더욱 풍성하게 영상을 담을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한 손에 쏙 들어오는 크기와 118g의 초경량 무게는 오랜 시간 촬영에도 손목과 손의 피로도를 덜어줍니다.

특히, 카메라의 모든 조작을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으로 할 수 있습니다. 커다란 뷰파인더의 역할도 겸하게 하면서 말이죠. 스마트폰을 홀더에 장착한 후 한 손으로 카메라와 스마트폰을 동시에 안정적으로 쥐어 촬영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Vmate는 이미 글로벌 펀딩 플랫폼 인디고고에서 12억 규모의 펀딩을 모으며 그 인기를 입증했습니다. 국내에서는 와디즈에서 최초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와디즈
와디즈는 국내 최고 크라우드펀딩 플랫폼입니다. 국내를 넘어 아시아 시장까지 진출하는 그날을 꿈꿉니다.
얼리어답터 스토어
지금 바로 구매하실 수 있는 제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