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의 새 태블릿 ‘갤럭시 탭 S6 Lite’가 29일 정식으로 출시됩니다. 갤럭시 탭 S6 Lite는 업그레이드 된 S펜으로 한층 강화된 노트 필기 경험에 강력한 성능, 가볍고 슬림한 디자인을 모두 갖춘 것이 특징입니다. 갤럭시 탭 S6 Lite의 S펜은 연필같이 더욱 편안한 그립감과 빨라진 반응 속도로 세밀한 필기부터 독창적인 그림까지 자유로운 표현이 가능합니다. 제품 측면에 자석처럼 부착할 수 있어 분실 걱정 없이 보관도 편리하죠. 노트 필기의 편리함도 한층 향상됐습니다. 필기 내용을 300%까지 확대할 수 있어 작은 글씨도 손쉽게 수정할 수 있으며, 중요한 텍스트는 별도 색상으로 강조하거나 해시 태그를 지정해 빠르고 편리하게 검색할 수 있습니다.

바디는 7mm의 두께와 465g(와이파이 모델 기준)의 무게로 뛰어난 휴대성을 갖췄습니다. 슬림하면서도 매끄러운 메탈 유니바디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며, 옥스포드 그레이, 앙고라 블루, 쉬폰 핑크까지 세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죠. 10.4인치 디스플레이와 3D 사운드를 선사하는 AKG 듀얼 스피커로 콘텐츠를 뛰어난 몰입감으로 즐길 수 있으며 최대 1TB의 외장 마이크로SD 카드를 지원하고 7,040mAh 대용량 배터리를 탑재했습니다.

갤럭시 탭 S6 Lite는 LTE 모델과 와이파이 두 가지 모델로 출시됩니다. 가격은 내장 메모리 용량에 따라 LTE 모델이 49만5천원(64GB), 53만9천원(128GB)이며, 와이파이 모델이 45만1천원(64GB), 49만5천원(128GB)입니다.

얼리어답터 뉴스에디터
얼리어답터 뉴스 에디터입니다.
얼리어답터 스토어
지금 바로 구매하실 수 있는 제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