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LG 프로빔(ProBeam)’을 출시했습니다. 4K UHD 해상도의 선명한 대화면을 출력하는 비즈니스용 프로젝터인데요. 무선 연결, 화면 맞춤 등 다양한 편의 기능까지 탑재했습니다.

화면 맞춤 기능은 크기와 형태가 제각각인 회의실 공간에서 최적의 화면을 구현해 줍니다. 테두리의 총 12개 지점에서 화면을 늘리고 줄일 수 있는데요. 4개 지점에서만 화면 모양을 조절하는 여타 프로젝터와 달리 조금 더 정교하게 조절 환경을 제공합니다. 화면 크기는 최대 1.6배까지 확대할 수 있고요. 렌즈를 상·하·좌·우로 움직일 수 있어 제품을 이동하지 않아도 원하는 위치에서 손쉽게 화면을 투사할 수도 있습니다.

LG 프로빔은 웹 브라우저도 탑재했는데요. 유・무선 네트워크만 연결하면 PC 등을 연결하지 않고도 인터넷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오피스 뷰어, 영상 뷰어 등 소프트웨어를 내장해 PC 연결하지 않고도 USB에 저장된 PPT, 엑셀 등 문서나 영상을 편리하게 볼 수도 있죠. 스크린 쉐어와 화면 미러링도 지원합니다. 안드로이드 OS를 탑재한 스마트기기, 노트북 등의 화면을 대화면으로 띄워 회의를 진행할 수도 있습니다.


소음은 도서관에서 발생하는 수준보다 낮은 29dB(데시벨) 정도로 조용합니다. 크기는 폭 370mm, 높이 290mm, 깊이 143.7mm의 콤팩트하죠. LG 프로빔은 LG전자 B2B 홈페이지에서 LG 프로빔 관련 상담 및 견적 문의를 통해 구매할 수 있습니다.

얼리어답터 뉴스에디터
얼리어답터 뉴스 에디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