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인 1 스마트폰 시대를 넘어 이제는 보조배터리도 1개씩은 꼭 갖고 다니는 필수 아이템이 되었는데요. 스마트폰 외에도 무선 이어폰과 노트북 등 다양한 기기들의 배터리를 관리해야 하는 이 시대, 단 하나의 보조배터리를 꼽는다면 단연 젠듀어 슈퍼탱크(Zendure 27000mAh 100W SuperTank Battery)입니다.

배터리 종결자라는 별명을 가진 젠듀어 슈퍼탱크는 마치 세련된 여행용 캐리어를 연상케 하는 외관 디자인부터 범상치 않습니다. 사이즈는 119 x 73 x 42mm로 아담하며 무게는 500g으로 용량 대비 적절한 수준입니다.

젠듀어 슈퍼탱크는 그 이름답게 27000mAh의 막강한 대용량을 탑재했는데요. 용량만 많은 게 아니라 USB-C PD를 지원해 최대 100W의 출력으로 스마트폰 고속 충전은 물론, 맥북까지 거뜬하게 빠른 속도로 충전할 수 있습니다. 58Wh 13인치 맥북의 경우 한 시간 반만에 완전 충전이 가능할 정도로 든든하죠. 또한 USB-C 포트 두 개로 동시에 두 대의 노트북을 충전할 수 있으며 최대 네 대의 기기를 물려 충전할 수 있는 막강한 호환성을 자랑합니다.

그렇다면 이 보조배터리 자체를 충전할 때는 얼마나 오래 기다려야 할까요? 놀랍게도 100W 출력과 입력까지 지원하기 때문에, 단 두 시간이면 27000mAh의 젠듀어 슈퍼탱크를 완충할 수 있습니다.
또한 포트부 중앙에는 배터리 잔량이나 충전 상태를 쉽게 확인할 수 있는 LED 디스플레이도 탑재되어 있어 편의성을 더합니다.

젠듀어 슈퍼탱크는 안정성에도 많은 신경을 썼습니다. 내부는 아홉 개의 레이어를 적용한 안전한 보호 회로 설계로 제작되어 있으며 삼성 SDI 배터리를 사용해 더욱 안전하고 빠른 충전을 지원합니다. 또한 이중 온도 보호 장치(이중-NTC)를 통해 온도 모니터링을 체크합니다.

스마트폰이나 노트북과 같은 기기들은 물론, 무선 이어폰이나 스마트 워치 등 저전력으로 충전해야 더욱 안전한 디지털 액세서리들도 문제 없이 충전을 할 수 있습니다. 저전력 디바이스 전용 충전 모드인 X-Charge 모드를 지원하는데요. 전원 버튼을 두 번 눌러 간단히 활성화하거나 비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보조배터리라고 하기엔 너무도 막강한 성능을 가진 이 배터리, 보조배터리가 아닌 메인배터리라고 부르는 게 맞을 것 같은 젠듀어 슈퍼탱크는 현재 얼리어답터 스토어에서 단독 할인가로 판매하고 있으니 이를 참고하시는 것도 좋겠습니다.

정연우
다양한 정보와 가치를 전해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얼리어답터 스토어
지금 바로 구매하실 수 있는 제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