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 어디서든 완벽한 업무 효율을 추구하는 노마드족을 위한 스마트 노트북 거치대, ‘13 in 1 스테이션 알파(Station α)’를 소개합니다.

스테이션 알파는 커넥터와 노트북 거치대의 기능을 하나로 담은 스마트 허브 겸 거치대입니다. 노트북을 사용할 때면 꼭 하나씩 필요한 허브를 슬림한 노트북 거치대에 결합시켰죠. 공간의 제약 없이 노트북을 보조하면서 하루 종일 업무를 진행할 수 있는 쾌적한 환경을 제공합니다.

USB 3.0 포트 4구, 3.5mm AUX 단자, SD card / TF card 슬롯, RJ45 1000M 랜카드 포트, C type 포트 2구, HDMI 4K 2구, VGA 1080P/60Hz 포트 등 13가지의 단자를 내장해 노트북과의 폭넓은 연결성을 보장합니다.

알루미늄 소재에 아노다이징 마감 처리로 열처리가 우수한 동시에 무게도 가볍습니다. 게다가 A4용지 한 장 크기보다도 작은 사이즈라 파우치에 쏙 들어가기 때문에 휴대성이 뛰어납니다. 무거운 노트북을 제대로 지탱해주기 위한 미끄럼 방지패드는 기본으로 들어가 있죠.

USB 3.0을 비롯해 최대 20V / 5A로 최대 100W 출력을 지원하기 때문에 스마트폰 충전도 더 신속하게 할 수 있습니다.

특히 2개의 HDMI 단자와 1개의 VGA 단자가 있어서 거의 모든 모니터와 TV 그리고 빔프로젝터와의 연결도 가능합니다. 모니터 3개 동시 연결을 지원해 디스플레이 확장성도 높습니다. 뿐만 아니라 삼성 DEX를 100% 지원하여, 덱스를 지원하는 갤럭시 스마트폰을 사용하고 있다면 도킹스테이션을 통해 스마트폰을 데스크탑 PC처럼 사용할 수 있는 환경도 제공합니다.

전자기기를 사용하는 데 있어 가장 중요한 건 바로 ‘안전’이죠. 스테이션 알파는 과전류와 과전압을 방지하고 단선과 누전, 과열을 막아줍니다. 기능성 뿐만 아니라 안전 기능까지 제대로 갖췄습니다.

세련된 알루미늄 거치대에 13개의 커넥터를 담은 스마트기기 ‘스테이션 알파’는 지금 와디즈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만나볼 수 있습니다.

와디즈
와디즈는 국내 최고 크라우드펀딩 플랫폼입니다. 국내를 넘어 아시아 시장까지 진출하는 그날을 꿈꿉니다.
얼리어답터 스토어
지금 바로 구매하실 수 있는 제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