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 또는 그레이 색상의 직사각형 디자인. 우리가 생각하는 보조배터리의 이미지죠. 흔하디흔한 보조배터리에 실증 난 분들이라면 스타일리시한 이 제품에 주목해 보는 게 좋겠습니다. 패션 아이템으로도 손색없는 파워큐브 Pro 2세대 무선충전 보조배터리입니다. 디자이너, 컬러리스트, 엔지니어의 협업으로 탄생한 제품인데요. 한 손안에 들어오는 8㎝의 콤팩트한 사이즈가 돋보이죠. 여기에 여섯 가지 팬톤 컬러가 더해졌습니다.


이 제품은 얼리어답터에서도 리뷰한 적이 있는데요. 2세대 제품에는 고속충전(유선)을 위한 PD(Power Delivery) 기술이 추가되었습니다. PD 지원 타입 C 충전케이블을 사용하면, 일반 충전 대비 약 4배 빠른 고속충전이 가능하죠. 스마트폰 고속충전은 물론 노트북 충전도 가능합니다. 최대 4대 포트로 스마트 기기 4개를 동시에 충전할 수도 있는데요. 10,000mAh의 배터리 용량을 가졌으면서도 무게는 195g에 불과합니다.


해외 직구를 통해 약 7만원에 거래되고 있는 파워큐브 Pro 2세대는 와디즈 펀딩에서 더욱 합리적으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최소 펀딩 가격은 4만5천9백원.

와디즈
와디즈는 국내 최고 크라우드펀딩 플랫폼입니다. 국내를 넘어 아시아 시장까지 진출하는 그날을 꿈꿉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