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웨덴 오디오 브랜드 ‘수디오(sudio)’에서 통화 음질과 방수 성능이 강화된 새로운 트루 와이어리스 ‘펨(FEM)’을 선보였습니다. FEM은 ‘톨브’에 이은 sudio의 새로운 플래그십 모델로서 4-마이크 시스템을 통해 주변 소음을 현저히 감소시켜 통화감을 월등히 상승시켰죠. 블루투스 5.0 및 다이나믹 드라이버를 통해 선명한 음질을 안정적으로 들을 수 있고, 코덱은 SBC와 AAC를 지원하며 IPX5 방수 등급으로 땀이나 비에도 강해졌습니다.

좌우 이어버드의 터치 버튼을 이용해 통화, 곡 재생, 볼륨 조절 등의 조작이 간편하며 케이스에서 꺼내는 순간 자동으로 페어링 연결되어 사용이 편리합니다. 각 이어버드에 장착된 듀얼 마이크는 싱글/듀얼 모드를 지원하고 시리와 구글 어시스턴트 기능을 지원해 음성명령도 가능합니다.

5.5g 무게의 이어버드는 장시간 사용에도 피로감이 적은 피팅감으로 운동시에도 잘 빠지지 않습니다. 다양한 사이즈의 이어팁을 제공하여 사용자에 맞게 선택할 수 있고요. 배터리는 500mAh 용량으로 한 번 완충에 6시간 재생이 가능하며 케이스와 충전을 통해 총 20시간 정도 재생이 가능합니다. 퀵차지는 10분 충전만으로 1시간 음악 감상을 할 수 있습니다. 가격은 15만원대입니다.

얼리어답터 뉴스에디터
얼리어답터 뉴스 에디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