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가 탁월한 고화질의 영상을 더욱 안정적으로 촬영할 수 있는 소니 고유의 광학식 손떨림 보정 기능인 B.O.SS.(Balanced Optical SteadyShot™)를 탑재한 4K 핸디캠 ‘FDR-AX43’을 출시했습니다.

FDR-AX43은 다양한 환경에서 촬영하는 콘텐츠 크리에이터를 위해 맞춤 설계된 최적의 핸디캠입니다. 소니 고유의 짐벌 메커니즘 기술을 갖춘 광학식 손떨림 보정 기능인 B.O.S.S.를 탑재해 사용자가 걷고 뛰거나 이동을 하는 중에도 흔들림을 최소화하여 매끄러운 영상 촬영이 가능하죠. 또한, 자이스(ZEISS) 바리오 조나 T* 줌 렌즈(광각26.8mm)를 탑재하고 있으며, 20배 광학 줌 및 HD 모드 시 40배, 4K 모드 시 30배의 클리어 이미지 줌(Clear Image Zoom)을 지원합니다.

FDR-AX43은 1/2.5 타입 엑스모어 R(Exmor R™) CMOS 이미지 센서 및 비온즈X(BIONZ X™) 이미지 프로세서를 탑재해 저조도 환경에서 탁월한 이미지 품질을 제공하며, XAVC S 4K에서 최대 100Mbps, XAVC S HD에서 최대 50Mbps의 전송 속도를 지원해 하이-비트레이트(High-Bitrate) 영상의 촬영이 가능합니다. 또한, 빠르고 정확하게 피사체를 포착할 수 있는 고속 인텔리전트 AF 기능을 지원하고요.

FDR-AX43은 셀피 촬영이 가능한 플립형 스크린을 탑재하고 있으며, 최대 235분 레코딩이 가능한 고성능의 배터리와 AC 전원 어댑터를 제공합니다. 또한 추가적인 영상 편집 과정없이 캠코더 내에서 간편하게 짧은 영상 제작이 가능한 ‘하이라이트 무비 메이커(Highlight Movie Maker)’ 기능을 지원해 편리하게 영상을 제작할 수 있으며, 스마트폰으로 편집한 영상을 실시간 공유할 수 있습니다. 4K 핸디캠 FDR-AX43의 가격은 1,449,000원입니다.

얼리어답터 뉴스에디터
얼리어답터 뉴스 에디터입니다.
얼리어답터 스토어
지금 바로 구매하실 수 있는 제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