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봄에 발맞춰 러쉬(LUSH)가 좋은 향을 잔뜩 들고 나타났다. 배스 밤, 샤워젤 등 그동안 많은 사랑을 받은 제품의 향을 보디스프레이에 담아 출시했다. 그것도 21종이나. 보디스프레이가 뭐냐고? 말 그대로 몸에 뿌리는 스프레이다. 알코올 성분으로 땀 냄새를 잡고, 에센셜 오일로 좋은 향을 더해주는 제품이다. 향수보다 가볍지만, 향수만큼 진하다고 알려졌다.

인기 제품의 향기를 넣은 덕분에 이제 ‘내가 좋아하는 러쉬 향기’를 향수처럼 즐길 수 있게 됐다. 목욕 시간 말고도 진한 향을 몸에 담을 수 있다니, 러쉬 마니아들에겐 이보다 더 좋은 소식이 없겠다. 잘 익은 자두의 상큼함을 표현한 ‘플럼 레인’, 달콤한 캐러멜 향기의 ‘허니 아이 워시드 더 키즈’, 관능적인 재스민 향기의 ‘섹스 밤’, 사과와 장미의 조화로 행복한 향기의 ‘쏘 화이트’ 등 그 구성도 다채롭다. 더티, 대드스 가든 레몬 트리, 로즈 잼, 트와일라잇 등 기존 제품 4종까지 더하면 25종의 라인업이다.


다양한 향기로 선택지를 넓힌 보디스프레이 21종은 온・오프라인에서 판매 중이다. 단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날 수 있는 제품은 각각 다르다. 매장 특징을 고려해 제품을 선별해 배치했기 때문. 모든 제품은 강남역점과 명동역점,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유혁
도전하는 사람들과 도전적인 아이템을 사랑합니다.
얼리어답터 스토어
지금 바로 구매하실 수 있는 제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