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같은 사진도 더 근사하게 찍는 친구들이 있습니다. 스마트폰 기종과 관계없이 폰카를 전문가처럼 찍는 이들을 보면 내 손은 무언가 잘못되었나 싶기도 합니다. 장비를 바꿔보면 사진 실력이 달라질지도 모를 일이죠.

쉬프트캠은 12㎜, 120° 비구면 렌즈(Aspherical Lens)와 프로 렌즈 패키지로 구성된 스마트폰 전용 렌즈입니다. 프로 렌즈 팩은 18㎜ 와이드 앵글 렌즈, 60㎜ 텔레포토 렌즈, 10×25㎜ 매크로 렌즈, 230° 피시아이 렌즈, 75㎜ 롱레인지 매크로 렌즈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6개의 렌즈가 스마트폰으로 고품질 사진을 촬영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비구면 렌즈는12㎜ 초점 거리(Focal Length)의 와이드 앵글 렌즈로, 122°까지 커버하는 울트라 와이드 앵글 렌즈입니다. 스마트폰 렌즈로는 세계 최초로 개발되었으며, 아름다운 곡선 라인의 본체와 정교한 디테일이 디자인이 살아 있는 나노 코팅 공법으로 제작된 하이퀄리티 렌즈죠. 렌즈는 어댑터를 사용해 장착할 수 있습니다.


똑같은 아이폰 XS 맥스로 촬영해도 결과물이 이렇게 다릅니다.


5개의 글래스 엘리먼트로 구성된 18mm 렌즈는 110° 와이드 앵글 렌즈로, 더 넓은 범위의 사진을 찍을 수 있게 해줍니다. 아이폰 7으로 촬영한 결과물에서 차이가 느껴지죠.


60mm 텔레포토 렌즈는 먼 거리 사물을 찍거나 가까이 가기 어려운 사물을 찍을 때 사용하기 좋습니다. 아이폰 7으로 인물을 촬영한 결과물인데요. 조금 더 인물에 집중된 느낌을 줍니다.


10x25mm 매크로 렌즈는 초점거리 10mm로, 사물을 확대할 때 사용합니다. 피사체에 충분히 가까이 대고 촬영하면 일반 사진으로는 보기 어려운 디테일까지 촬영할 수 있죠.


일반적인 피시아이 렌즈는 180~200° 범위를 보이지만, 프로렌즈 피시아이 렌즈는 시야각이 230°로 더 넓습니다. 6개의 글래스 엘리먼트로 정교하게 제작되어 고품질 촬영이 가능한데요. 풍경 사진은 일반 광각 렌즈보다 더 넓게 찍을 수 있고요. 인물의 특정 부분을 둥글게 과장하는 등 재미있는 연출도 가능합니다.


초점거리 75mm의 롱레인지 매크로 렌즈는 작은 사물을 확대해 촬영하는 데 좋습니다. 기존 쉬프트캠 매크로 렌즈의 성능을 한 층 더 업그레이드한 렌즈라 할 수 있습니다. 똑같은 아이폰 7으로 촬영했지만, 예쁘게 아웃포커싱된 결과물이 인상적이죠.


햇빛을 정면으로 받을 시, 사진에 렌즈 플레어가 생길 수 있습니다
아이폰 11, 11 프로, 11 프로 맥스 사용자에게는 어댑터 대신 케이스가 제공됩니다.

이 제품은 크라우디에서 만날 수 있으며, 12㎜ 비구면 렌즈+어댑터 구성부터 6종 세트까지 다양한 구성으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삼성전자 갤럭시 시리즈는 기종에 따라 호환 가능 여부가 다르니 펀딩 시 호환 기종을 꼭 확인 바랍니다.

얼리어답터 스토어
지금 바로 구매하실 수 있는 제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