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기 힘든 가격을 가진 초 가성비의 메탈 노트북, 베이직북13을 소개합니다. 베이직북13은 알루미늄 바디로 만들어졌어요. 메탈 소재를 쓰면서도 무게는 단 1.28kg으로 가볍죠.

유리로 만든 디스플레이에는 13.3인치 IPS패널이 탑재됐습니다. CPU는 인텔® 프로세서 Gemini Lake Refresh N4120. 이 CPU는 2019년 4분기 개발된 제품으로 베이직스가 국내에 처음으로 출시합니다. 이 모든 것을 담고도 가격은 20만원대 부터 시작합니다.

베이직북13은 영상 시청, 웹서핑, 문서 작업, 간단한 이미지와 영상 작업, 간단한 게임 등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메모리는 DDR4 4GB와 8GB 두가지 옵션이 준비되어 있고요.

베이직북13은 5GHz와 2.4GHz, 두 개의 와이파이를 지원하며, USB 3.0 1개, USB 2.0 1개, mini HDMI, 전원 부 단자로 구성되어 있어요. HDMI 포트는 일반적으로 사용 되는 규격보다 한 단계 작은 mini 규격입니다.

합리적인 가격의 노트북을 찾다보면 운영체제가 설치 되어 있지 않은 경우가 종종 있는데요. 베이직북13은 윈도우 10 Home 정품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 10에서 제공하는 업데이트를 통해 기능 및 보안을 최신의 상태로 유지할 수 있죠.

배터리는 저전력 CPU와 Fan less 설계로 사용시간의 효율성을 극대화 했어요. 최대 13시간 사용이 가능하며, 영상시청 7.5시간, 최대 리소스를 사용하더라도 3.5시간 정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베이직북13을 선보인 ‘베이직스’는 인텔 기술공급자로 등록된 회사로, 시장을 변화시켜나가는 모습에 공감한 파트너 공급업체들이 부품 가격 인하를 제안해 오기도 한 곳이죠. 또한 베이직스의 제품은 (주)주연전자서비스와 함께합니다. 제품의 품질 보증기간인 1년 동안 무상 보증 및 유상 수리를 제공하죠.

가격의 상식을 깨고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 베이직북13 와디즈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최소 펀딩가격(인텔® 프로세서 N4120, 메모리 DDR4 4GB)은 29만8천원입니다.

와디즈
와디즈는 국내 최고 크라우드펀딩 플랫폼입니다. 국내를 넘어 아시아 시장까지 진출하는 그날을 꿈꿉니다.
얼리어답터 스토어
지금 바로 구매하실 수 있는 제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