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타고니아 코리아가 3중 레이어로 업그레이드된 토렌트쉘 3L(Torrentshell 3L)을 출시합니다. 토렌트쉘은 우수한 방수, 방풍 기능성으로 오랜 시간 쾌적한 야외 활동을 도와주는 고기능 방수 재킷입니다.

신제품은 기존 2.5레이어에서 3중 레이어 구조로 한층 강화되면서 내구성이 높아졌습니다. 더 오래 입을 수 있도록 설계된 것은 물론 방풍, 방수, 투습 기능도 탁월합니다. 신축성이 뛰어난 트리코트 안감을 사용해 착용감은 한층 편안해졌고요. 내구성 발수 처리가 더해져 비, 바람 등 궂은 날씨 속에서도 신체를 안전하게 보호해 줍니다. 쉽게 압축하고 간편하게 접을 수 있어 휴대와 보관이 용이한 것도 특징입니다. 아웃도어 활동을 비롯해 캠핑이나 여행 등 일상 속 다양한 상황에 대비하기 좋습니다.

한편, 이번 신제품 역시 파타고니아의 친환경 철학을 기반해 제작됐습니다. 소재는 에코닐 100% 리사이클 나일론 소재가 사용됐는데요. 버려지는 어망과 카펫 등을 재활용한 소재입니다. 제품 생산에서 불필요한 낭비를 최소화하는 블루사인 인증도 받았습니다. 또한, 공정 무역 봉제 인증을 받기도 했습니다.

아웃도어 활동에 적합한 토렌트쉘 3L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는데요. 가격은 25만9천원입니다.

얼리어답터 뉴스에디터
얼리어답터 뉴스 에디터입니다.
얼리어답터 스토어
지금 바로 구매하실 수 있는 제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