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의 팬들이 소망했던 그들의 재결합이15년이 지나 현실이 되었네요. 미국의 인기 TV 시트콤이었던 프렌즈(Friends)의 주인공 6인이 다시 한 번 프렌즈의 멤버로 돌아옵니다.

워너미디어(Warner Media)의 HBO는 올해 OTT시장에 뛰어들기 위해 준비 중인 HBO맥스(HBO Max) 서비스 프로그램 중 하나로 프렌즈를 선점했는데요. HBO가 프렌즈의 독점 방영권을 획득하면서 넷플릭스(Netflix)에서는 올해부터 프렌즈 방영 서비스가 중단된 상황입니다. (미국 기준이며 한국 넷플릭스의 경우 아직 서비스 중)

독점 방영과 동시에 HBO맥스는 서비스 런칭 이벤트로 프렌즈 속 배우들과 특별 에피소드를 촬영하기로 했습니다. 이 에피소드 역시 HBO맥스에서만 볼 수 있도록 준비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이번 소식은 6명의 프렌즈 배우들이 직접 동일한 사진과 멘트를 인스타그램에 올리면서 사실임을 확인시켜 줬습니다.

끝난 지 15년이 지난 뒤에도 그동안 ‘비밀리에 촬영 중이다’, ‘영화로 개봉된다’는 등의 뜬소문과 루머가 끊임없을 정도로 프렌즈는 관심의 대명사였죠. 다시 레이첼, 모니카, 피비, 조이, 챈들러 그리고 로스를 볼 수 있다는 사실에 전세계의 팬들이 기뻐하고 있습니다. 다시 뭉친 프렌즈의 새 에피소드는 2020년 5월 HBO맥스에서 감상할 수 있습니다.

It’s happening…
김희정
제품을 쓰고 그립니다
얼리어답터 스토어
지금 바로 구매하실 수 있는 제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