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크론(Keychron)이 맥과 최상의 궁합을 자랑하는 새로운 키보드를 국내 출시합니다. 키크론 K4 블루투스 유무선 기계식 키보드입니다.


키크론은 미국 킥스타터에서 키보드 부분 최초로 100만 달러 펀딩액을 달성한 키보드 전문 브랜드인데요. 지난해 K1K2 라인업을 국내에 출시하며 인지도를 높였죠. 키크론 K4는 키크론만의 노하우가 담긴 독창적인 100키 풀 배열로 설계된 제품입니다. 기존 104키 키보드 모델과 비교해 약 15%의 공간이 줄었죠. 또한, 최신 스텝 스컬쳐(Step Sculpture)2 키배열 디자인과 6도의 타이핑 앵글이 적용돼 장시간 사용해도 손목 부담이 적습니다.

키크론 시리즈는 맥뿐만 아니라 iOS, 윈도, 안드로이드, 리눅스 등 다른 운영 체제와의 호환성도 좋은데요. 맥과 윈도 동시 사용 시에는 별도의 설정 없이 원 버튼으로 간편하게 전환할 수도 있죠. 기본 패키지에는 윈도 사용자를 위한 추가 키캡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4종류의 게이트론 스위치와 2종류의 옵티컬 스위치가 준비되어 소비자 선택의 폭이 넓습니다.


키크론 K4는 예약 구매를 통해 구매할 수 있는데요. 지티기어의 풀배열 키스킨과 오링, 그리고 마우스 패드가 사은품으로 제공됩니다. 자세한 정보는 키크론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얼리어답터 뉴스에디터
얼리어답터 뉴스 에디터입니다.
얼리어답터 스토어
지금 바로 구매하실 수 있는 제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