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케이스 브랜드 슈피겐이 갤럭시S20 시리즈의 국내 정식 출시를 기념해 오뚜기와 특별한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합니다. 오뚜기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 등으로 ‘갓뚜기(God+오뚜기)’라는 별명을 가질 정도로 그 위상이 높죠.

슈피겐은 이전에 ‘아이폰11 진로 컬래버 한정판 패키지’ 출시를 통해 소비자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은 바 있는데요. 이번에도 20대부터 40대까지 함께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50년 장수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오뚜기와의 협업을 진행했다고 하네요. 젊은 세대에게는 신선함과 재미를, 이후 세대에게는 추억을 선사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패키지는 슈피겐X오뚜기 갤럭시S20 시리즈 컬래버 케이스와 에코백, 스트랩을 끼워 손에 휴대폰을 고정할 수 있는 스마트폰 스트랩, 오뚜기 숟가락, 와펜 스티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컬래버 케이스에는 오뚜기의 대표 제품이자 1969년 출시 후 줄곧 국내 카레 시장을 선도해온 ‘오뚜기 카레’ 로고가 반영되었으며, 슈피겐 베스트셀러인 울트라하이브리드가 사용됐습니다. 울트라하이브리드는 전 세계 누적 판매량 1,535만개를 기록한 제품으로 특허받은 에어쿠션 테크놀로지를 적용해 보호력이 뛰어나며 납 카드뮴 프탈레이트 중금속 미검출 안전 테스트를 통과한 제품입니다. 컬래버 패키지는 삼성 디지털프라자 주요 매장에서 단독으로 선보이며 사전예약 기간 동안 갤럭시S20 시리즈를 개통한 고객에 한해 선착순으로 제공된다고 합니다.

얼리어답터 뉴스에디터
얼리어답터 뉴스 에디터입니다.
얼리어답터 스토어
지금 바로 구매하실 수 있는 제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