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3년 영국에서 태어나 혁신과 품질로 세계적인 명성을 가진 성인용품 브랜드 락오프(Rocks-Off)가 국내에 공식 상륙했습니다. 얼리어답터 스토어를 통해 온라인 최초로 입점했는데요. 락오프의 주요 제품이라 할 수 있는 미니멀 Ro-불렛 시리즈는 세계적으로 600만대 이상의 판매를 달성한 베스트셀러일 정도로 초보자에게 거부감 없는 고급스러우면서도 예쁜 디자인과 높은 휴대성을 갖추고 있기도 합니다.

기존의 성인용품 딜도 제품들과는 달리 컬러풀하고 트랜드한 디자인으로 스타터에게도 부담 없는 3만원대의 합리적인 판매가격 정책이 유효했다는 평가를 받는데요. 오프라인에서는 20대가 주로 이루는 홍대 부근 성인용품점에서 이목이 쏠린 바 있으며 온라인 성인용품 쇼핑몰 부분에서는 주 구매 고객층이 여성인 식스티원 쇼핑몰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기도 합니다. 호기심에 들린 첫 구매 손님들의 구매 비중 또한 높은 편이라 하네요.

락오프의 제품에 사용되는 전자기, 플라스틱, 의료용 실리콘 등은 유럽Ce, 친환경RoHS 기준에 완벽히 준수하여 제조며 한국에서도 추가적으로 KC 안전인증을 통해 안전성을 인증받아 안심하고 즐겁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안전한 성인용품을 찾거나, 완전히 처음 접하는 여성, 그리고 배우자에게 권유하고자 하는 남성들의 고민도 해소할 수 있는 이상적인 성인용품 브랜드로서 제격이네요.

락오프의 제품들은 얼리어답터 스토어를 통해 최대 30% 할인된 단독 특가로 만날 수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시리즈들이 추가로 입점될 예정입니다.

정연우
다양한 정보와 가치를 전해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