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게이밍체어 브랜드 노블체어(noblechairs)에서 ‘블랙 에디션’을 새롭게 출시했습니다. 노블체어의 ‘블랙 에디션’은 ‘에픽 블랙에디션’, ‘아이콘 블랙 에디션’, ‘히어로 블랙에디션’ 3종입니다.

우선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인상적입니다. ‘에픽 블랙에디션’은 독일의 프로게임팀 마우스포츠(Mouseports/ Mouz) 프로게임팀과 협업을 통해 제작, 게이밍에 특화된 체어로 유러피언 하드웨어 어워드 게이밍 의자부분 3년 연속 수상한 디자인을 기반으로 설계됐고 ‘아이콘 블랙 에디션’은 세계에서 가장 빠른 스포츠카에서 영감을 받은 고품격 바디에 곡선으로 흐르는 우아한 패턴과 디테일한 스티칭을 지니고 있으며 ‘히어로 블랙에디션’은 e-sports 전문가와 협력해 일반 게이밍 체어보다 폭넓은 시트 설계, 새로운 통합 조절식 허리받침대를 장착해 사용자의 허리, 자세에 꼭 맞도록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해 최적의 사용감을 전해줍니다.

노블체어 블랙 에디션 3종은 독일에서 제작한 통기성있는 신소재 PU 하이브리드 가죽 커버를 사용해 천연 가죽의 편안함과 PU 가죽의 내구성을 지닌 인조가죽의 강점들을 결합했습니다. 표면에는 초미세 구멍을 만들어 게이머의 땀과 공기를 잘 통하게 해 오래 앉아 있어도 쾌적하면서 부드럽습니다. 또한 ‘블랙 에디션’은 새로운 스테인레스 강철 그립, 시각적으로 돋보이는 바퀴 간격, 메탈릭한 외관의 새로운 벨트 패스스루(metallic belt pass-throughs), 더 넓어진 소프트패딩의 4D팔걸이를 추가해 이미 하이앤드 품질을 지닌 노블체어 기존 제품들을 한층 더 프리미엄급으로 업그레이드했습니다.

노블체어 블랙 에디션은 편안함과 내구성을 살린 혁신적인 비닐 소재를 접목, 기존의 용매 대신 고품질 수용액을 사용했습니다. 의자 제조과정에서 화학반응을 통해 초미세구멍을 만들어 수증기와 공기를 투과, 궁극의 편안함을 제공하죠. 독창적인 인조가죽으로 땀과 공기 순환이 되어 오래 앉아도 편안함을 유지하면서 내구성도 뛰어납니다. 또 수년간 의자 모양의 변형이 없으며 쉽게 찢어지거나 마모되지 않고 세척, 관리도 쉽습니다.

얼리어답터 뉴스에디터
얼리어답터 뉴스 에디터입니다.
얼리어답터 스토어
지금 바로 구매하실 수 있는 제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