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봇청소기 브랜드 에코백스(Ecovacs)에서 라인프렌즈(LINE Friends)와의 협업으로 캐릭터 브라운의 얼굴을 한 무선청소기를 선보였습니다.

디봇 U3 라인프렌즈 브라운 에디션

컬러뿐만 아니라 중앙에 프린팅된 브라운의 얼굴이 귀엽네요. 에코백스에서 가장 슬림한 제품(두께 5.7cm)으로 침대 등 좁은 빈틈으로도 청소가 가능하도록 고안됐습니다. 브라운 얼굴 주변에 볼터치나 입술 자국 등의 그림을 붙일 수 있게끔 데코 스티커도 함께 제공된다고 하네요.

인공지능(AI) 스마트 내비 기술로 효율적인 청소 경로를 탐색하고 오즈모 물걸레 청소 기술로 진공청소와 물걸레 청소를 동시에 할 수 있습니다. 액티브 펌프 전자제어 시스템을 통해 물걸레 청소 중에 마르지 않도록 일정한 양의 물이 지속적으로 공급된다고 하네요.

장애물 감지 센서와 범퍼 레일 센서, 추락 방지 센서 등 약 30여개의 센서가 탑재되어 있어 방지턱이나 장애물 감지에도 효과적입니다. 일반 자이로스코프 방식의 제품과는 달리 VSLAM 기술을 통해 충전 도크의 위치를 파악해서 스스로 자동 충전 기능을 지원합니다.

음성 지원뿐만 아니라 앱과 연동시켜서 예약 등 상세 설정이 가능합니다. 외모만 귀여운 것이 아니라 똑똑한 기능이 특히 돋보이는 제품이네요. 디봇 U3 라인프렌즈 브라운 에디션은 에코백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하며 판매가는 29만 9천원입니다.

청소시킬 맛 나는 브라운 콩쥐
김희정
제품을 쓰고 그립니다
얼리어답터 스토어
지금 바로 구매하실 수 있는 제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