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기기 시장의 강자 가민(Garmin)이 밀리터리 기능이 대거 탑재된 아웃도어용 스마트워치 ‘인스팅트 택티컬 에디션(Instinct Tactical Edition)’을 출시했습니다.

인스팅트 택티컬 에디션은 기존에 6가지 컬러로 출시된 인스팅트 시리즈에 밀리터리 기능을 더한 스페셜 에디션입니다. 인스팅트 시리즈는 미국 군사 표준(MIL-STD-810G)과 동일한 방열, 충격 및 방수등급(10ATM/100미터)을 갖춰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합니다. 또한 GPS · GLONASS · Galileo 등의 다양한 위성 시스템 지원은 기본, 3축 나침반 및 기압 고도계를 탑재해 유저에게 정확한 위치 정보를 제공하죠.

인스팅트 택티컬 에디션에는 밀리터리 기능인 점프마스터, 듀얼 포지션 포맷, 야간 투시경, 스텔스 모드가 탑재되어 있습니다. ‘점프 마스터’는 고공강하 훈련을 위한 기능으로, HAHO, HALO, Static 세가지 모드를 지원해 유저의 점프 데이터를 기록하고 착륙 예정 지점에 한층 정확히 착륙할 수 있도록 고공에서도 방향 정보를 제공합니다. ‘듀얼 포지션 포맷’ 모드를 활성화 하면 MGRS(군사좌표참조시스템) 및 도/분/초 등의 GPS 좌표 데이터를 시계 화면에서 동시에 확인할 수 있고요.

이밖에도 ‘야간 투시경’ 모드를 활성화 할 경우 시계 화면의 백라이트 밝기 설정이 야간 투시경 사용을 방해하지 않는 수준으로 감소되며, ‘스텔스 모드’ 활성화 시 GPS 위치 저장 및 공유를 중단하고 무선 연결과 통신을 빠르게 비활성화시킵니다. ‘스텔스 모드’ 기능을 작동할 경우 시계 화면 에서 유저 자신의 GPS상의 위치는 확인 되지만, 메모리에 저장되거나 공유할 수 없어 실제 훈련 시에 유용하게 사용됩니다.
밀리터리 기능 외에도 하이킹, 트레일 러닝, 산악 자전거, 수영, 카약, 조정, 스키, 러닝 등 다양한 스포츠를 지원하며, 스마트워치 모드에서 최대 14일, GPS 모드에서 최대 14시간 연속 사용이 가능해 강력한 배터리 성능을 자랑합니다.

이 외에 인스팅트 택티컬 에디션은 스크래치에 강하고 직사광선에도 우수한 가독성을 자랑하는 디스플레이를 채용했고, 섬유 강화 폴리머 케이스를 채택해 뛰어난 내구성을 갖췄습니다. 통풍이 잘되는 실리콘 밴드는 2개의 독립적인 탈착식 고정 고리를 갖춰 편안하고 안정적인 착용감을 제공합니다.

아웃도어 유저뿐만 아니라 군인들에게도 최고의 스마트워치가 될 가민 인스팅트 택티컬 에디션의 컬러는 코요테 탄, 카모 코요테 탄, 카모 그라파이트의 3가지이며 가격은 42만9천원입니다.

얼리어답터 뉴스에디터
얼리어답터 뉴스 에디터입니다.
얼리어답터 스토어
지금 바로 구매하실 수 있는 제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