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킨이 카카오프렌즈와 협업한 ‘부스트업 10W 고속 무선충전 패드・스탠드 카카오 에디션’을 출시합니다. 벨킨의 베스트셀러인 ‘부스트업 무선충전’ 시리즈에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옷을 입힌 제품인데요. 라이언과 어피치가 충전기 중앙 하단에 귀엽게 자리하고 있습니다. 패드형과 스탠드형으로 구분되며 색상은 블랙(라이언)과 화이트(어피치)로 준비되었습니다.

신제품은 모두 Qi 인증 제품으로 신형 아이폰, 삼성 갤럭시 등 모든 Qi 지원 스마트폰을 충전할 수 있는데요. 최대 10W까지 고속 충전을 할 수 있습니다.

패드형은 에어팟 프로, 에어팟 2세대(무선 충전 케이스), 삼성 갤럭시 버즈 등 무선 충전이 가능한 완전 무선 이어폰도 충전할 수 있다는 게 장점입니다.

스탠드형은 스마트폰을 가로나 세로, 어느 방향으로 놓아도 안정적으로 충전할 수 있다는 게 장점이죠.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두 제품 모두 충전 상태를 흰색 LED 표시등으로 보여주고요. 이물질(FOD) 감지 기능을 갖춰 충전에 영향을 주는 열쇠나 동전 같은 이물질을 발견했을 때 호박색 표시등으로 표시해 줍니다. 가격은 패드형 3만9천9백원, 스탠드형 4만9천9백원입니다.

얼리어답터 뉴스에디터
얼리어답터 뉴스 에디터입니다. media@earlyadopter.co.kr
얼리어답터 스토어
지금 바로 구매하실 수 있는 제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