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장을 등록하고도 시간과 날씨 등 각종 핑계를 대면서 차일피일 운동을 미루게 되는 게 우리의 실상이죠. 미러(The MIRROR)는 집에서 맞춤형 운동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스마트 홈트레이닝 거울입니다.

사물인터넷(IoT: Internet of Things)의 대표적인 활용 예시라고 볼 수 있겠네요. 미러는 화면 속 트레이너의 강의와 동작을 따라하고 배우면서 동시에 거울에 비친 자신의 모습을 보면서 자세를 즉각적으로 교정하는 운동 방식입니다.

미러와 연동되는 앱에는 요가, 복싱, 카디오 등 20가지가 넘는 종류의 트레이닝 코스가 초보자부터 전문가 레벨까지 세분화 되어서 제공됩니다. 1만개가 넘는 전문 코치들의 트레이닝 영상을 자유롭게 재생할수도 있고 실시간 라이브로 피드백을 주고 받는 퍼스널 트레이닝도 가능하다고 하네요.

다양한 헬스 장비를 사용하는 클래스가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실제 헬스 기구들도 바르게 사용하는 방법을 배우면서 활용할 수 있겠네요. 미러로 운동을 하는 동안에는 앱에서 자신이 원하는 음악 플레이리스트도 직접 선택할 수 있습니다.

미러는 운동 패턴과 과정에 대한 기록도 보여줍니다. 소모한 칼로리와 운동 시간 등을 그래프로 확인하면 홈트레이닝에 대한 동기 부여에도 효과적이겠네요. 미러의 가격은 1,495달러(또는 한 달에 42달러)이며 현재 미국 내에서만 배송이 가능합니다.

더 이상 비온다는 핑계는 못 대겠어요
김희정
제품을 쓰고 그립니다
얼리어답터 스토어
지금 바로 구매하실 수 있는 제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