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차를 사지 않더라도 조명만으로 쉽게 분위기를 바꿀 수 있는 아이템을 소개합니다. 내 차의 분위기를 책임질 스마트 라이트 코드-L입니다.


코드-L은 차량 내부에 설치하는 조명인데요. 자체 개발한 조명 조합 시스템을 적용해 조명을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습니다. 모션과 컬러를 바꿀 수 있어 분위기나 상황에 맞게 활용 가능하죠. 다양한 효과를 위해선 LED가 촘촘하게 설계되어 있어야 하는데요. 코드-L은 수십 개의 특수 LED를 사용해 자유롭게 조명 효과를 넣을 수 있고요. 색 또한 더욱 선명하게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라이트라는 이름에 걸맞게 앱으로 콘트롤할 수도 있죠. 블루투스만 연결하면 앱 조작이 가능합니다. 마지막 조명 모드를 저장하는 메모리 기능, 커스터마이징한 패턴을 다른 사용자와 공유하는 기능, 차량에 탑승했을 때 깜빡이는 웰컴 라이팅도 지원합니다.


음악에 맞춰 조명이 바뀌기도 하는데요. 코드-L 내에는 음악 분석 알고리즘이 적용되었습니다. 비트, 고음과 저음에 반응하기에 자주 듣는 장르에 맞춰 조명을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죠. 음악 감상을 더 실감 나게 할 수 있습니다. 조명을 커스터마이징 해 음악을 실감 나게 들을 수 있습니다.


안전 기능도 잘 갖췄는데요. 운행 중일 때는 일반 무드등, 정지 중일 때는 반응형 조명으로 바뀌는 Stop & Go 기능을 탑재했습니다. 운전할 때 눈부심을 최소화해 운전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동공에 비추는 광량의 변화를 균일하게 제어하기도 합니다.


메인 컨트롤러, LED 바 등으로 구성된 코드-L은 와디즈에서 크라우드 펀딩 중입니다. 최소 펀딩 금액은 13만4천원입니다.

와디즈
와디즈는 국내 최고 크라우드펀딩 플랫폼입니다. 국내를 넘어 아시아 시장까지 진출하는 그날을 꿈꿉니다.
얼리어답터 스토어
지금 바로 구매하실 수 있는 제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