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시 ‘노키아 헬스’로 불렸다가 원래의 이름으로 다시 돌아온 프랑스의 헬스케어 브랜드 위딩스(Withings)가 스마트 혈압측정기를 선보였습니다.

BPM Core (혈압, 심박수, 심전도, 디지털청진기 / 250유로) / BPM Connect (혈압, 심박수 / 100유로)

BPM 은 가정에서도 간편하게 측정할 수 있는 혈압측정기입니다. 고혈압 혹은 심장 질환의 체크 및 예방을 위해 사용하죠. 혈압과 심박수만을 측정할 수 있는 커넥트(Connect)와 심전도와 판막 체크까지 가능한 코어(Core) 총 2가지 모델입니다.

유선으로 작동하는 기존의 측정기와는 달리BPM 제품은 무선으로 와이파이 혹은 블루투스 연결을 통해서 위딩스 전용 앱 ‘위딩스 헬스 메이트(Withings Health Mate)’로 결과를 측정할 수 있습니다. 자동적으로 데이터가 그래프화 되어서 시간에 흐름에 따른 기록 변화를 한 눈에 알 수 있죠.

측정 결과가 정상 범위에서 어느 정도 벗어나는지 앱에서 판단 해주기 때문에 나의 심혈관 건강 지수를 직관적으로 알 수 있습니다. 또한 앱으로 기록된 내용은 PDF로 변환해서 병원의 의료진에게도 공유가 가능합니다.

BPM 제품은 3시간의 완충으로 최대 6개월까지 꾸준히 사용이 가능합니다. 한 기기당 최대 8명까지 개별 설정해서 사용할 수 있다고 하니 가족들과 함께 사용하기에도 좋겠네요.

스마트해지는 건강 관리
김희정
제품을 쓰고 그립니다
얼리어답터 스토어
지금 바로 구매하실 수 있는 제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