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은 워너 브라더스의 애니메이션 톰과 제리(Tom and Jerry) 80주년이 되는 해입니다. 이를 축하하기 위해서 리복(Reebok)이 특별한 컬렉션을 준비했다고 하네요.

단번에 어떤 제품이 누구를 표현한 것인지 알 수 있을 정도로 개성이 뚜렷하죠. 당황스러울 정도로 꽤나 익살스러운 디자인 덕에 신발에서 톰과 제리의 성격까지 느껴지는 것 같네요.

먼저 톰의 디자인을 형상화한 리복의 인스타펌프 퓨리입니다. 고양이 털의 느낌을 살리기 위해서 어퍼에 회색 플리스 재질을 과감히 씌웠습니다. 몽실몽실한 털의 질감 덕분인지 아동용 신발이 한층 더 귀여워 보이네요.

제리를 표현한 클럽C리벤지 모델 역시 꽤나 사실적입니다. 두 제품 모두 내피가 분홍색인 것을 보니 만화에서 톰과 제리의 귀 안쪽 색상을 표현한 것으로 보입니다. 이 제품 역시 스웨이드 재질로 표현한 아동용 신발의 깜찍함에 더 눈길이 가네요.

다행히(?) 노골적인 디자인에 자신 없는 사람들을 위한 제품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제리의 털 느낌으로 신발끈을 표현하거나 만화의 그림을 그대로 프린팅한 디자인이 눈에 띄네요.

리복은 이번 톰과 제리 컬렉션에서 스니커즈뿐만 아니라 컬래버레이션을 알리는 다양한 의류도 선보일 예정입니다. 잔망스러웠던 톰과 제리를 추억하기에 손색이 없겠네요. 톰과 제리 컬렉션은 2020년 2월 15일에 공식 출시됩니다.

공교롭게 쥐띠 해이기도 하네요
김희정
제품을 쓰고 그립니다
얼리어답터 스토어
지금 바로 구매하실 수 있는 제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