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콘솔 게임을 다루는 콘텐츠가 늘고 있죠. 게임사들도 모바일을 벗어나 콘솔 게임 개발에 눈을 돌리고 있고요. 불모지와 같았던 국내 콘솔 시장이 조금씩 기지개를 켜는 느낌입니다.


이런 흐름에 발맞춰 북미 콘솔 게이밍 헤드셋 기업, 터틀 비치(Turtle beach)가 국내에 상륙했네요. 터틀 비치는 플레이스테이션, 엑스박스, 닌텐도 스위치 등 콘솔 게임기 음향에 최적화된 제품을 생산하는 브랜드인데요. 국내 시장에 리콘70, 리콘200, 아틀라스 원, 엘리트 아틀라스 기종을 출시한다고 합니다.


리콘70은 플레이스테이션 4의 사운드 세팅에 최적화된 제품입니다. 잡음을 차단해 섬세한 소리를 들을 수 있는 인조가죽 쿠션으로 마감됐고요. 40㎜ 스피커와 고감도 마이크를 장착해 깔끔한 음성 채팅을 즐길 수 있죠. 마이크를 가볍게 위로 올리는 것만으로 손쉽게 음소거를 할 수 있습니다.​


리콘200은 강력한 앰프와 베이스 부스트로 게임 몰입감을 높여주는 헤드셋입니다. 40㎜ 스피커와 고감도 마이크를 장착했고요. 경량 디자인, 메탈 헤드, 인조 가죽으로 둘러싸인 메모리폼 쿠션으로 높은 내구성과 편안함 착용감을 제공합니다.


아틀라스 원은 PC 게이밍에 최적화된 헤드셋입니다. 어떤 기기와도 호환될 수 있도록 3.5mm 아날로그 잭을 사용하고요. PC 스플리터 케이블 또한 구성품에 포함되어 있어 PC에 최적화된 사용감을 보여주는데요.

메탈 강화 헤드 밴드, 메모리폼 이어 쿠션은 물론 안경 착용자의 착용감을 보장하는 Pro-specs 안경 친화 시스템까지 갖추었죠. ​PC 게임용 서라운드 사운드를 지원하며, PC에서 Microsoft의 몰입형 서라운드 사운드를 제공합니다.


엘리트 아틀라스 프리미엄급 게이밍 헤드셋입니다. 음향 세팅부터 이어 쿠션 등의 하드웨어 설계까지 미국 E-Sports 프로팀의 검수로 탄생한 제품이죠. 50㎜의 오버 이어 스피커가 탑재되어 높은 해상도의 사운드를 제공합니다. 헤드폰을 위한 Windows Sonic을 지원해 실감 나는 현장감을 느낄 수 있고요. 착용감도 우수합니다. 아틀라스 원과 같은 안경 친화 시스템을 제공하죠. 메모리폼 이어 쿠션은 자석으로 헤드 밴드와 연결되어 있는데요. 별다른 도구 없이도 이어 패드만 구매해 손쉽게 교체할 수 있는 장점도 있습니다.

네 제품은 모두 가벼운 소재의 연결선을 제공하고요. 사방으로 유연하게 꺾어지는 이어 패드를 가지고 있습니다. 덕분에 어떤 두상의 이용자든 안정적이고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죠.

터틀 비치가 야심 차게 준비한 제품은 11번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고 하는군요. 12월 21일부터 24일까지 프로모션이 진행되며, ​리콘70과 200을 구매하면 PC 스플리터 케이블을 증정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국내에 콘솔 관련 브랜드가 더욱 많아졌으면 하네요.
이유혁
도전하는 사람들과 도전적인 아이템을 사랑합니다.
얼리어답터 스토어
지금 바로 구매하실 수 있는 제품입니다.